> 패션 > 패션 하우투

2017.10.09. MON

GOOD BYE MY HOLIDAY

연휴 끝, 오피스 스타일 ON!

다시 일터로! 오피스 우먼들의 재킷 활용백서

베이식한 스타일의 셔츠와 데님에 상큼한 민트 컬러의 체크 패턴 재킷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셔츠의 한쪽 부분을 팬츠 속에 넣어 연출해 언밸런스한 매력을 어필한 것도 특징.



잘 고른 재킷 하나 열 아우터 안 부럽다. 허리 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간 유니크한 실루엣의 발렌시아가 재킷으로 오피스 룩을 완성한 스트리트 걸. 재킷과 같은 컬러의 버튼이 달린 스커트를 매치해 통일감을 준 센스도 돋보인다.



캐주얼한 오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강렬한 컬러의 후디를 활용할 것! 이 때 분위기가 상반된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한층 더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로 디테일의 데님 재킷과 클래식한 스타일의 재킷을 매치해 반전 매력을 어필한 것도 모자라 와일드한 컷아웃 부츠와 우아한 스퀘어 백을 스타일링 해 시선을 강탈한 패션 고수.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의 재킷과 같은 컬러의 블라우스를 활용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했다.



올블랙 룩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시폰 소재 위에 잔잔하게 수놓인 플라워 패턴의 플리츠 스커트와 스틸레토 힐이 만드는 우아한 조합.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IMAXTREE.COM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