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7.10.04. WED

WE ARE FAMILY

막강 패션 패밀리

추석날 둘러앉으면 멋이 폭발할 것 같은 그런 패션 패밀리


Gene Genius

우월한 유전자의 축복을 받은 거버 패밀리. 원조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사업가 랜디 거버 사이에서 태어난 프레슬리카이아 거버는 지금 패션계에서 가장 뜨거운 모델이다. 특히 최근 2018 SS 패션 위크에서 큰 활약을 한 카이아 거버는 엄마의 늘씬한 몸매와 아빠의 시원시원한 분위기를 물려받은 막강 금수저! 외모로 이 가족을 이기려 하진 말 것. 




The Beckhams

베컴 가족이라 쓰고 최강 패션 패밀리라 읽는다.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패션 디자인으로 대영제국 훈장까지 받게 될 여자 빅토리아를 만나 듬직한 장남 브루클린, 잘생긴 둘째 로미오, 쿨한 셋째 크루즈, 그리고 막내 공주 하퍼까지 꾸렸다. 작년 버버리 패션쇼에서 참석해 프런트로를 차지한 여섯 대가족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은 오랫동안 기억될 패밀리 모먼트!




Lucky Kids

런웨이에 세 남매가 함께 오른 역사적인 패션쇼 현장. 최근 열린 타미 힐피거 X 지지 하디드 2017 FW 컬렉션에서 여동생 벨라와 남동생 앤워가 지지 뒤로 연달아 캣워크를 선보였다. 이렇게 운 좋은 남매가 세상 또 어디에 있으리.




One of a Family

<행복을 찾아서>에 나온 코흘리개 아들이 커서 패션계를 평정할지 윌 스미스는 알았을까? 도발적이고 섹시한 눈빛의 청년으로 성장한 제이든 스미스를 알아본 니콜라스 게스키에르는 그를 루이 비통 모델로 데뷔시킨다. 한편 제이든의 여동생 윌로의 유니크한 스타일은 칼 라거펠트의 마음을 훔친다. 샤넬의 뮤즈로 활동하며 패션 히어로로 등극. 가정적인 부모 사이에 태어난 패션 돌연변이 남매!




Super Mum

앤젤리나 졸리의 최근 가족사진이다. 비록 브래드 피트가 빠져있지만 허전함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대가족 포스. 왼쪽부터 비비안, 매덕스, 팍스, 녹스, 샤일로, 자하라. 성장한 아이들의 모습 뒤로 슈퍼 맘 졸리의 아름다운 미소를 엿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주연
사진 게티이미지, INSTAGRAM @TOMMYHILFIGER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