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7.09.12. TUE

JUST SAY ALL BLACK

블랙의 다섯 가지 그림자

여름과 가을 사이, 무엇을 입을지 고민이라면 올 블랙 룩이 정답


Pretty in Black

도트 무늬 원피스에 라이더 재킷과 앵클부츠를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한 손나은. 샤넬의 스퀘어 백, 얇은 초커, 반지까지 모든 액세서리를 블랙으로 선택한 치밀함 마저 귀엽다.




Gentle in Black

셀레나 고메즈는 라펠을 눈부신 크리스털 장식으로 처리한 벨벳 재킷으로 젠틀하고도 멋스러운 블랙 룩을 선보였다. 이너도 올 블랙으로 선택해 시크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심플한 주얼리 스타일링도 일품이다.




Powerful in Black

블랙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패셔너블하게 해석한 CL. 뷔스티에에 스터드가 박힌 가죽 재킷을 매치했다. 여기에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까지! CL이기에 가능한 블랙 룩!




Sporty in Black

탑 모델 조안 스몰스는 스포티한 블랙 룩을 제안했다. 블랙 트레이닝 팬츠와 오버사이즈 티셔츠의 조합 위에 카무플라쥬 이너와 노란색 스니커즈로 재미난 포인트를 줬다. 무심하게 든 물병도 쿨하다.




Sexy in Black

블랙 하면 섹시! 섹시 하면 블랙이다. 효민은 짧은 블랙 데님 쇼츠에 포멀한 재킷, 아찔한 스틸레토 힐로 특유의 건강한 섹미미를 어필했다. 스타일링 킥은 아무래도 얇은 검은 스타킹이지 않을까!


CREDIT

에디터 김주연
사진 클럽모나코, INSTAGRAM @HYOMINNN, MTV, JOANSMALLS, CHAELINCL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