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6.01.20. WED

YK WORLD

슈퍼 스타일리스트의 시상식 터치

봄기운 물씬 풍기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백 베스트 5와 2016년을 빛낼 라이징 스타들의 레드 카펫 룩, 서울을 찾은 에르메스의 뉴 컬렉션까지 풍성한 소식을 공개합니다.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전하는 뉴 패션 스토리.

YK EPISODE

에르메스가 서울에서 첫 패션쇼를 선보였죠. 파리에 이어 서울에서 재현된 2016 S/S 컬렉션을 위해 수많은 문화계 인사들은 물론,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데주 바니-시뷸스키와 에르메스의 6대손이자 CEO 악셀 뒤마까지 서울을 찾았답니다.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 클래식과 스포티한 아름다움을 전했는데요, 이 특별한 밤을 위해 고소영, 지성, 이보영, 김효진 등 멋진 셀럽들과 애프터 파티도 함께 즐겼죠. 저 윤기를 미소지게 한 하루!




















YK STYLING
2016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장악할, 주목할 만한 신인 배우들의 레드 카펫 스타일링.



설현 연말 시상식에서 가장 빛났던 레드 카펫 드레서라면 설현을 빼놓을 수 없겠죠? 제36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한 설현에게 스타일링한 제니 팩햄 by 소유 드레스는 순백의 화려한 비딩 엠브로이더리와 투명한 시폰 소재가 겹겹이 싸여 드라마틱한 패션 모멘트를 완성했죠. 눈부신 비딩 장식 덕분에 특별한 주얼리 없이 아름다움을 뽐낸 그녀.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본 순간 ‘심쿵’했다니까요!

이수혁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수혁! ‘2015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하운즈투스 패턴의 톰 포드 턱시도를 입고 참석했어요. 마치 체크 패턴이 옵아트 착시 효과를 줘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으며 주목받았죠. 화려한 재킷을 선택한 만큼 모던한 드레스 셔츠와 슬림한 블랙 팬츠, 커다란 보타이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저도 반할 만큼 너무 멋지게 소화한 수혁 씨, 신인상 수상 축하해요!


CREDIT

SPECIAL EDITOR 정윤기
EDITOR 방호광
PHOTO COURTESY OF HERMES, YONHAPNEWS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