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러브/라이프 > 컬쳐

2019.03.11. MON

WHO AM I

넷플릭스가 발굴한 차세대 스타는 누구?

창대한 미래가 기대되는 요즘 대세 할리우드 스타


1 수려한 외모에 근육질 몸매,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춘 <DC 타이탄>의 히어로 브렌튼 스웨이츠는 실제로도 자상한 남편이자 아빠로서 든든한 가장 역할을 해내는 ‘슈퍼히어로’!

2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밀리 바비 브라운은 평소 개성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10대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며, 할리우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유망주로 떠올랐다.

3 SNS에 자신이 찍은 사진을 종종 공유하던 배우 콜 스프라우스의 또 다른 직업은? <엘르> 미국의 패션 화보 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출중한 실력의 사진작가!

4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속 평범한 여고생 ‘라라 장’과는 달리 레드 카펫에서 라나 콘도르는 과감하고 관능적인 스타일을 즐기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5 <리버데일>을 통해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혀 왔던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극복한 릴리 라인하트. 극중 상대 배우 콜 스프라우스와는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해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6 몇 편의 독립영화가 필모그래피의 전부였던 캐서린 랭포드는 드라마 <루머의 루머의 루머>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도 캐스팅돼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7 요즘 미드 좀 본다는 이들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는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마스크로 찌질한 사춘기 소년 ‘오티스’ 역을 완벽히 소화한 에이사 버터필드의 숨은 매력 포인트는 은하수처럼 깊고 푸른 눈동자!

CREDIT

에디터 이건희
사진 GETTYIMAGESKOREA, REX FEATURES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