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9.03.18. MON

MAKE YOUR SMILE

받고 싶은 결혼 선물 리스트

가격대별 좋은 취향과 센스를 담았다. 두고두고 기쁨이 될 받고 싶은 결혼 선물 리스트

따뜻함을 전하는 브론즈 컬러의 AI 시스템인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이 탑재된 베오사운드 스피커는 86만원, Bang & Olufsen.



스파받을 시간도 부족한 ‘예신’의 피부에 생기를! 120개 LED 램프가 피부 탄력을 가꿔준다. 더마 LED 마스크는 79만9천원, Pra. L.



심플한 디자인이 어떤 인테리어에도 부담 없이 어울린다. 미세 먼지와 바이러스, 탈취까지 가능한 고성능 필터의 공기청정기는 69만9천원, Balmuda.



‘향긋한 모닝 커피와 아침을 깨워주는 달콤한 입맞춤~’이라고 노래하는 가사처럼 포근한 일상을 완성해줄 레트로 디자인의 49만8천원, De’longhi.



80년대 레트로 컨셉트로 빈티지 컬러 배색이 고급스러운 수제 러그는 44만9천원(800mm), Five & Dime.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모발 손상을 줄이는 동시에 다양한 애플리케이터가 함께 구성돼 사용이 편리한 슈퍼소닉™ 푸시아/아이언 드라이어는 44만9천원, Dyson.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오래 두고 보기에도 고급스럽다. 호두나무 원목으로 제작된 테이블 거울은 42만원, Monette.



두 사람의 공간을 향으로 가득 채워줄 디럭스 캔들 라임 바질 앤 만다린은 30만3천원, 캔들의 그을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요한 윅 트리머는 6만5천원, 모두 Jo Malone London.



곡선 디자인과 라탄 소재가 배색된 원목 체어는 36만원, Lsh-furniture.



자두 나무로 제작된 원목 손잡이에 전통적인 리벳 장식이 매력적이다. 비스트로 타입의 커트러리 기프트 세트는 23만원대, Robert Herder by Studio June.



호텔 느낌 물씬! 신혼 선물로 제격인 타월 로브는 20만원대, Ugg.



앤디 워홀의 작품이 프린트된 언더웨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톱은 6만9천원, 브리프 각 3만9천원, 4만5000원, 커플 속옷 세트는 15만3천원, Calvin Klein Underwear.



신혼의 에티켓을 위한 화장실 냄새 탈취제와 룸 스프레이, 핸드 워시가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아틀라스 오브 어트랙션 퍼밀리어 호라이즌, 12만9천원, Ae-sop.



두 사람이 하나됨에 축배를! 과일 향의 샴페인은 로제 트레저드 타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0만원대, Moet & Chandon.



복숭아와 가지, 러브 보트 등 달콤한 향과 귀를 간지럽히는 소리가 가득한 배스 밤 세트. 아이 하트 배씽, 8만원, Lush.



신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플로럴 장식의 세라믹 액자는 왼쪽 3만9천원, 오른쪽 2만9천원, 모두 Zara Home.



일러스트레이션이 새겨진 컬러 글라스 세트는 각 4만8천원 (4개들이 선물 세트 19만2천원), Still Life by Chapter1.

CREDIT

에디터 김지혜, 이재희
사진 우창원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