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7.03.20. MON

Pet Love

멍멍 야옹 어흥

집사 마음 ‘심쿵’하게 만드는 펫 아이템 11


박스를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습성을 반영한 디자인 하우스 ‘캣 다이아몬드’. 강화 골판지로 만든 박스 집은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튼튼하다. 2만8천원, Huts and Bay.


(위) 산책을 자주 하는 강아지를 위해 해충을 막아주는 오일이 첨가된 천연 애견 비누와 매일 그루밍하는 고양이를 위해 오트밀, 감초 등 먹어도 되는 성분으로 만든 천연 애묘 비누는 각 3천5백원, Ainsoap.
(아래) 산악 줄과 통가죽으로 만들었다. 인식표를 달 수 있는 목걸이는 6만8천원, 리드 줄은 7만4천원, 모두 Howlpot.



‘집사’들을 기쁘게 해 줄 아이템. 세탁기에 함께 넣어 빨면 패브릭에 묻은 고양이 털이 쉽게 제거된다. 세탁 스펀지 3만7천원, Midorr.



(왼쪽)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등 보습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가렵거나 건조한 반려견의 피부에 효과적인 비누는 1만8천원, Loyal Canine by Bad Marlon.

(오른쪽) 건조한 사람 피부에 사용해도 된다. 반려동물의 발바닥을 보호해 주는 밤은 2만4천원대, Loyal Canine by Bad Marlon.



질 좋은 흙에 유약을 발라 1250℃ 고온에서 구워 ‘숨 쉬는 도자기’와 같은 밥그릇은 식탁 포함해서 8만8천원, Bridge Dog.



쉐이크쉑에선 맛있는 햄버거뿐 아니라 반려견을 위한 간식도 만든다. 보리, 현미, 오트밀, 검정깨, 쇠고기, 천연 칼슘인 난각 등으로 만든 도그 비스킷은 5개입 6천원, Shake Shack.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핸드메이드 니팅으로 단단하게 만든 프레즐, 뼈다귀 모양의 장난감은 반려견의 이가 간지러울 때, 치석 제거가 필요할 때 유용하다. 각 2만6천원, Makit.



(위) 강아지가 코를 사용해 스트레스를 푸는 후각 활동인 노즈워크를 돕는 일명 킁킁매트. 모던한 컬러 덕분에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7만8천원, Makit.

(아래) 한 게임 하고 싶게 만드는 핸드메이드 니트 장난감. 바닐라 향이 배어 있어 반려동물의 입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각 2만3천원, Byyarns x Avoir.

CREDIT

EDITOR 김은희
PHOTOGRAPHER 이수현
DIGITAL DESIGNER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