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9.20. THU

FEEL RIGHT

빛나는 차은우

스포트라이트 속에서 차은우가 다짐하듯 말했다. "멋진 사람이 될 거예요." 마침표 대신 싱그러운 웃음을 지으며

차은우,차은우화보,차은우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10월호


차은우,차은우화보,차은우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10월호


차은우,차은우화보,차은우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10월호


차은우가 매력적인 비주얼의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 미디어 <엘르> 10월호는 차은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깊이 있는 눈빛과 남다른 분위기로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차은우는 밝은 표정과 적극적인 태도로 화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고 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은우는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츤데레 냉미남’ 도경석을 연기한 것에 대해 “작품을 시작하기 전에 청량하고 풋풋한 이미지로 저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 ‘차은우에게 이런 모습도 있구나’라고 봐준다면 정말 뿌듯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또 차은우는 첫 주연작을 마친 소감으로 “처음에는 부담감도 있었지만 해야 할 일에 집중하고 감독님, 선배님들이 조언해 주는 부분을 최대한 잘 해내려고 노력하다 보니 좋게 봐주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차은우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0월호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사진 박현구
에디터 김영재
스타일리스트 이혜영
헤어&메이크업 김환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0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