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7.18. WED

PERFECT VISITOR

사카구치 켄타로, 순정만화처럼

웃을 땐 순진한 아이 같다가도 무표정일 땐 묘한 텐션이 느껴지는 매력. 사카구치 켄타로에게 마음을 빼앗겼다

켄타로,켄타로화보,켄타로엘르화보,엘르8월호


켄타로,켄타로화보,켄타로엘르화보,엘르8월호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의 주인공 사카구치 켄타로의 훈훈한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미디어 <엘르> 8월호는 최근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의 홍보를 위해 내한한 사카구치 켄타로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공개된 화보 속 사카구치 켄타로는 ‘남친짤 장인’다운 친근하고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강렬한 눈빛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톱모델 출신답게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사카구치 켄타로는 자신이 생각하는 본인의 매력, 배우로서의 목표, 현재 삶에 대한 만족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카구치 켄타로의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7월 20일 발행되는 <엘르> 8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사진 박현구
에디터 김영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