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6.15. FRI

SHINE A LIGHT

강다니엘 눈빛으로 여심저격

여름의 초입에서, 계절만큼 반짝이는 강다니엘을 만났다. 그를 둘러싼 모든 단어들을 삭제하고 그 순간 그 자리에 존재한 스물세 살 청년의 몸짓에 집중했다. 흐르는 시간을 아쉬워하면서

강다니엘,강다니엘화보,강다니엘엘르화보,엘르7월호


강다니엘,강다니엘화보,강다니엘엘르화보,엘르7월호


강다니엘,강다니엘화보,강다니엘엘르화보,엘르7월호


강다니엘이 패션 미디어 <엘르>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밝고 건강한 강다니엘의 에너지를 담기 위해 촬영은 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미니 앨범 활동과 월드 투어를 앞둔 강행군 속에서도 강다니엘은 특유의 느긋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촬영에 임했다. 모델 못지 않은 큰 키와 타고난 체형으로 하이 패션 브랜드 의상을 거뜬히 소화하는 모습에 현장의 스태프들 모두 감탄했다. 촬영장의 고양이와 장난을 치는 강다니엘의 ‘집사’ 다운 면모에 흐뭇한 웃음이 번지기도 했다.

두 가지 표지로 발매되는 <엘르> 7월호의 수익금 중 일부는 ‘트리플래닛’과 함께 하는 나무심기 프로젝트에 기부되며, 10월 <엘르>와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인천 청라 지역에 숲이 조성될 예정이다. 얼마 전 루게릭 병 환자를 돕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준 강다니엘의 또 다른 선한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강다니엘의 화보는 6월 20일 발매되는 <엘르> 7월호엘르 웹사이트 (ell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사진 목정욱
스타일디렉터 정윤기
패션에디터 허세련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헤어 조영재
메이크업 홍현정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