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5.18. FRI

HERE I STAND

‘윰블리’의 변신, 강렬하고 우아한 정유미!

은은하면서도 또렷하게 빛나는 존재감. 자연스럽게, 자기만의 방식으로 호흡하는 배우 정유미

정유미,정유미화보,정유미엘르화보,엘르6월호


‘믿고 보는’ 배우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매력적인 스타 정유미가 <엘르>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라이브>에서 자신만의 흡입력 있는 연기를 펼친 정유미. <엘르>와 함께 진행한 이번 커버 화보에서 시크한 헤어 스타일과 레드 립, 주얼리 레이어링으로 모던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의 티파니 T 컬렉션과 함께 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라이브> 종영 소감 및 촬영에 대한 이모저모를 들을 수 있었다. 대본을 통해 노희경 작가의 힘을 느꼈다는 정유미는 “써주시는 대로 열심히 잘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글 속에 이미 많은 게 있었기 때문에, 거기 나와있는 대로, 최대한 가까이 가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인기 예능 <윤식당>을 통해 어느 때보다 친근하고 대중적인 스타가 된 그는 전과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오히려 더 자유로워진 느낌이다. 보여지는 것에 너무 신경 쓸 필요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작품 선택이나 누군가를 만나는 일에 있어서도 좀더 편해진 것 같다. 고마운 경험이다”라고 답했다.


배우 정유미의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6월호<엘르> 웹사이트(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사진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최경원
에디터 정장조, 김아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6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