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6.11.17. THU

MR. SHINE BRIGHT

박보검, 캘리포니아 태양보다 더 뜨거운 남자

누구보다 뜨겁고 단단한 영혼, LA에서 박보검과 보낸 7일간의 기록

박보검,박보검화보,보검,엘르12월호


박보검,박보검화보,보검,엘르12월호

패션 미디어 ‘엘르’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천재 군주 효명세자를 모티프로 한 왕세자 이영 역으로 ‘응답하라 1988’에 이어 다시 한 번 ‘보검 매직’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박보검의 첫 해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LA 샌타모니카 해변의 베니스 비치와 퍼시픽 파크, 독 와일러 비치 일대를 돌며, 촬영한 것으로 여름 내내 드라마 촬영에 집중하느라 여유가 없었던 박보검에게 모처럼의 쉼을 선사했다. 이날 촬영에서 박보검은 진짜 여행자가 된 듯 LA 이곳저곳을 여유롭게 누비고 다녔고, 장난기 다분한 소년과 성숙한 남자의 얼굴 사이를 다채롭게 오가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고 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보검은 드라마로 많은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것에 대해 “제가 배우라는 길을 선택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됐잖아요. 그러니까 배역에 따라 찾아오는 새로운 삶, 색다른 환경을 겪으면서 부차적인 문제에 동요하지 말아야겠다고 결심했어요. 오직 제 갈 길, 제가 묵묵히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감사하면서 나아가면 되지 않을까요?”라며, 특유의 겸손함과 진솔한 태도로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 최근 다녀온 세부 포상 휴가에서의 에피소드를 들려주기도 했는데, “포상 휴가 때 수트 입고 산소통 메고 정식으로 물속에 들어 가봤는데 엄청 재미있었어요. 그러고 보니 세부에서 파라 셀링도 했네요. 보트에 낙하산을 매고 타는 건데 보트가 물 위를 달리면 온몸이 두둥실 산 만큼 높이 떠올라요.”라며, <꽃보다 청춘>과 <1박 2일>에서 보여줬던 ‘강심장’의 면모를 다시금 떠올리게 했다.


한편 박보검은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진 뒤에 팬 미팅 준비로 올 하반기 일정을 채울 예정이다. 캘리포니아의 태양 아래 낭만적인 일주일을 보낸 배우 박보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EDITOR 김나래, 유리나
PHOTOGRAPHER 김외밀
STYLIST 공지연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