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10.23. TUE

LOOK AT ME

유튜버로 대박난 스타 3

여배우 신세경, 에이핑크 윤보미가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꽁꽁 감춰져 있던 스타들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어디에? 유튜브에!


신세경의 신세계!




신세경이 유튜브 채널(sjkuksee)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업로드 된 영상은 단 두 개인데, 구독자는 벌써 10만 명이 넘었다. 그만큼 여배우의 일상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 신세경이 촬영도 하고, 편집도 한다. 그녀의 일상이 담긴 Vlog에는 그녀가 가는 카페,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장면, 집에서 빵을 만드는 방법, 영상을 편집하는 모습 등 리얼한 신세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재미가 ‘뽐뽐’




에이핑크 윤보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이름은 ‘뽐뽐뽐’이다. 구독자 수는 48만 명 이상. 보미의 통통 튀는 매력과 귀여움이 유튜브 영상에도 그대로 담겨 있다. 먹방은 기본, 뷰티, 패션, 공연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분야의 영상 콘텐츠가 담겨 있다. 게다가 다른 에이핑크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다는 장점! 얼마 전 업로드 된 영상에는 정은지와 함께 대만 야시장 길거리 음식을 소개했다. 음식의 맛을 찰떡같이 설명하는 정은지 옆에 추임새를 넣어주는 윤보미! 영상 내내 지루함이 1도 없다. 


혼술부터 캠핑까지




역시, 개그맨의 유튜브는 뭔가 달라도 다르다. 이국주의 유튜브 채널 국주이를 보면, 과연 이국주의 리얼함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감탄하게 된다. 소주를 거침없이 컵에 담아 갖가지 아이스크림을 넣어 소주 칵테일을 만들어 혼술을 즐기고, 화장을 하다가 배가 고프다며 부엌으로 향한다. 뷰티 영상의 반이 쿡방과 먹방이다. 이국주의 채널 영상에는 이런 리얼함과 예상치 못한 전개에서 오는 재미가 있다.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각 유튜브 채널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