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7.13. FRI

CELEB’S SPOT

거기 어디? ‘박민영’

여행 좋아하는 박민영이 가는 핫 플레이스는 어디?

‘1작품 1여행’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행 좋아하기로 소문난 박민영. 미국, 스페인, 일본, 이탈리아 등 수없이 많은 나라를 여행했다. 수많은 여행지 중, 그녀를 따라 가 볼 만한 핫한 카페와 라운지 바를 소개한다.



내추럴 감성 카페 ‘ALFRED’





박민영이 LA에서 찾은 카페는 멜로즈에 위치한 ‘ALFRED’다. 알프레드 카페는 훌륭한 시각적 매력을 갖추었다. 베이비 핑크색 타일벽과 화려한 꽃무늬 벽지, 볼드하게 쓰인 텍스트, 곳곳에 센스있게 배치된 식물까지. 절로 사진 찍고 싶은 비주얼이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아이스 말차 그린티 라테와 차이티 라테. 카페 알프레드가 위치한 거리는 본래 카페가 있을만한 곳이 아니었다. 그러나 알프레드 카페가 들어선 후 이곳의 분위기는 바뀌기 시작했고,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 등 유명한 셀럽들이 알프레드 카페를 찾자, 인기는 더해졌고, 지금은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카페가 되었다.


Add 8428 Melrose Pl, Los Angeles, CA 90069



각국 패셔니스타들이 한 번쯤 들른다는 라운지바!




홍콩에는 일주일 저녁 내내 야경 투어를 해도 모자를 만큼 멋진 바와 레스토랑이 많다. 그중 하나가 센트럴 랜드마크 빌딩에 위치한 루프탑 바 아르마니 프리베다. 각국의 패셔니스타와 홍콩 셀럽들이 종종 출연한다는 곳이기도 하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빨강색의 인테리어와 불빛이 강렬하다. 아르마니 프리베는 2층에 있다. 낮아서 별 볼일 없을 거라고? 지상 가까운 곳에서 올려다 본 높은 빌딩과 하늘이 어우러진 야경은 상상 그 이상으로 훌륭하다. 초고층 빌딩에서 내려다 본 풍경보다 훨씬 더 화려한 홍콩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레몬과 진저 주스, 진저브레드 시럽을 넣어 만든 진 베이스의 진저브레드 벨리니, 달콤한 코코넛을 넣은 보드카 베이스의 마티니 등 약 다섯 가지 아르마니 프리베 시그너처 칵테일이 인기. 그 외에도 여러 종류의 술과 피자와 파스타, 브루스케다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있다. 


Add 2F, Landmark Chater(Chater House) 8 Connaught Road Central, Hong Kong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박민영 인스타그램, 각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