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3.15. THU

CELEB’S SPOT

거기 어디? '고준희'

스타는 아무 데나 가지 않는다. 고준희가 갔던 거기 어디?

꽃꽂이는? 친구랑 단 둘이


레브아 작업실과 김경민 플로리스트의 작업물


꽃처럼 예쁜 고준희가 꽃꽂이 수업을 들었다. 그녀가 플라워 스타일링 수업을 들은 곳은 서래마을에 위치한 레브아(@lesbois_km)다. 그녀는 친구와 단 둘이 두 번 정도 수업에 참여했다. 레브아는 꽃만 파는 꽃집이 아니다. 플라워 스타일링 수업도 한다.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레브아 김경민 플로리스트의 플라워 클래스는 유명하다. 김경민 플로리스트는 프랑스에서 일 년동안 플라워 스타일링을 공부한 후, 한국으로 돌아와 2014년에 레브아를 열었다. 레브아 클래스는 초급, 중급, 고급, 전문가반으로 운영된다. 가끔 원데이 클래스도 한다. 한 수업 정원은 2~4명. 꽤 적은 인원이다. 레브아 클래스의 장점은 친구끼리 프라이빗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집중적으로 교육 받을 수 있다는 것. 김경민 플로리스트의 스타일링은 자연스럽고 서정적이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짜임새가 훌륭하다. 한 폭의 정물화같다. 꽃잎 하나하나가 살아있다. 꽃다발이나 바구니 등은 예약 주문해야 한다.



고준희도 혼밥을?



??

고준희_ GOJOONHEE ????(@gojoonhee)님의 공유 게시물님,


고기공 외관과 고기공의 시그니처 메뉴 미트볼 스파게티


사진 속 장소는 연희동에 있는 식당 고기공(@gogigong.house)이다. 문을 연지 얼마 되지않은 작은 식당이다. 고기공은 ‘고기로 만든 공’의 줄임말이다. 맞다, 이곳은 미트볼 전문점이다. 아늑한 분위기의 이 식당의 음식은 모두 주인의 손을 거친다. 사장님 혼자 음식도 하고 운영도 한다. 트렌디한 집밥 같다. 사이드 디쉬로 내주는 감자샐러드나 피클도 인스턴트가 아니라 사장이 직접 만든다. 고기공의 메인 메뉴는 당연 미트볼 스파게티. 미트볼 고기는 소, 돼지, 양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토마토 소스는 직접 만든 것을 사용하는데, 새콤한 토마토 향기가 후각을 자극한다. 신선하고 자극적이지 않다.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식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미트볼, 적당한 탄력의 스파게티 면이 어우러진 그 맛! 상상만 해도 입안에 침이 가득 고인다. 마스카포네 크림도 미트볼 스파게티 못지 않게 인기가 많다. 엄마가 몸에 좋다는 치즈를 잔뜩 넣어 만든 진한 크림 소스 스파게티 느낌이랄까. 고준희가 먹은 요리는 그린 커리다. 태국식으로 만들어 매콤한데, 코코넛 밀크가 들어 있어 끝맛은 부드럽다. 메뉴 수는 점점 늘고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데,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세지나 전화로 예약해야 한다. 평일 점심은 12시부터 3시까지 저녁은 6시부터 12시까지다. 꽤 늦은 시각까지 운영한다.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문을 닫는다.



김효진의 생일 파티를 했던 곳은?



효진언니 축하??

고준희_ GOJOONHEE ????(@gojoonhee)님의 공유 게시물님,


클래식한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와 잘 구워진 티본 스테이크


사진 속 어디에도 스테이크는 보이지 않지만, 김효진의 생일 축하 파티의 장소는 청담동에 위치한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wolfgangssteakhousekorea)다.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미국 3대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중 하나다. 국내 첫 매장은 2015년에 생겼는데, 금세 입소문이 나 예약하지 않고는 식사를 할 수 없을 정도였다.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최고급 소고기로 알려진 블랙 앵거스 품정만 사용하고, 고기는 28일간 드라이에이징 기법으로 숙성시킨다. 고온에서 구워낸 스테이크는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뜨겁게 달궈진 접시에 담겨 서빙된다. 스테이크의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다. 칼질 몇 번 하면 육즙이 접시를 뒤덮는다. 이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한 점에 매시 포테이토를 살짝 얹어 먹으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확 트인 홀뿐만 아니라 프라이빗 룸도 많다. 프라이빗한 장소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예인들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찾는 이유다.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각 브랜드 제공(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등)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