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2.08. THU

데뷔스타그램

이 아이는 커서 배우가 됩니다

깜찍 열매를 먹은 이 아이들은 커서 세계적인 스타가 됩니다. 아역 때부터 남다른 스타성을 보여줬던 배우들의 데뷔 시절 모음


셀레나 고메즈

<스파이 키드 3D-게임 오버>(Spy Kids 3-D: Game Over/2003)

고메즈는 열한 살 때, 2000년대의 프랜차이즈 영화였던 스파이 키드 시리즈에 출연해 영화에 데뷔했다.




다코타 패닝

<톰캣>(Tomcats/2001)

패닝은 영화 톰캣에서 조연을 맡으며 처음 영화에 데뷔를 했다.




시얼샤 로넌

<절대로 네 여자가 될 수 없을거야> (I Could Never Be Your Woman/2007)
오스카상 후보에 3번이나 오른 이 여배우의 첫 영화 데뷔작은 미셸 파이퍼, 폴 러드와 함께 출연한 2000년대의 로맨틱 코미디물이였다.




안나 켄드릭

<캠프>(Camp/2003)
켄드릭의 첫 영화 일은 나중에 그녀의 커리어에 바탕이 되지 않았나 싶다. 2003년에 그녀는 여름방학 연극 프로그램에 출연한 십대들에 관한 뮤지컬 영화인 캠프에 출연해 주연을 하며 노래를 불렀다.




제시카 비엘

<잇츠 어 디지털 월드>(It’s a Digital World/1994)

비엘은 12살이었을 때, 90년대의 판타지 영화인 잇츠 어 디지털 월드에서 레그레틀 역을 맡은 바 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세이프티 오브 오브젝트>(The Sefety of Objects/2001)

교외에 사는 가족과 그들의 삶에 대한 드라마물인 이 영화에서 스튜어트는 글렌 클로즈와 함께 연기를 했다.




안젤리나 졸리

<라스베가스의 도박사들>(Lookin’ to get out/1982)

그녀의 아버지인 존 보이트가 주연을 맡기도 한 이 80년대 영화에서 졸리는 어린 소녀 역을 맡으며 첫 데뷔를 했다.




스칼렛 요한슨

<노스>(North/1994)

요한슨은 어린 일라이자 우드가 주연을 하고, 집을 나오는 한 소년에 관한 이야기인 이 90년대 영화에 출연을 했다.




라이언 레이놀즈

<오더너리 매직>(Ordinary Magic/1993)

그의 첫 출연작이었던 이 캐나다 영화에서 레이놀즈는 가족의 집이 무너지는 것을 막으려고 하는 소년 역할을 맡았다.




리즈 위더스푼
<대니의 질투>(The Man in the Moon/1991)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금발 여배우인 위더스푼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이 귀여운 성장영화에서 처음 연기를 시작했다.



본 기사는 엘르 미국판 ‘31 Stars in Their First Movie Roles’ 웹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CREDIT

에디터 김혜미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