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2.08. THU

ANOTHER FASHOIN SQUAD

‘윰블리’가 입으면

정유미를 스타일 퀸으로 변신시킨 국내 패션 브랜드 5




FLEAMADONNA

‘윰블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준 브랜드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프리마돈나. 빈티지한 스타일 속에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를 곁들인 디자인들이 통통 튀는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정유미는 브랜드의 2015 F/W 컬렉션에 참석하는가 하면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아이템을 곁들여 강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RECTO

정유미의 패션 소화 능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친구들의 중심에는 렉토가 있다. tvN 예능 ‘윤식당’ 시즌 1부터 시즌 2, 영화 ‘더 테이블’의 제작 발표회에서도 브랜드의 드레스를 착용하며 무한 애정을 드러낸 그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윰블리’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만나 빛을 발한다. 실제로 디자이너 정지연은 친근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의 그녀를 뮤즈로 꼽기도.




tvN(@tvn_joy)님의 공유 게시물님,



NOHANT

평소 그녀의 주변 인물들만 봐도 디자이너 남노아와 정유미의 친분 관계를 쉽게 추측할 수 있다. 담백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노앙 역시 그녀가 애정 하는 브랜드 중 하나. 브랜드의 서브 레이블 론칭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부터 죽 착용하며 꾸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패션 친구 노앙!




WNDERKAMMER

tvN 예능 ‘윤식당’ 시즌 2부터는 브랜드가 하나 추가됐다. 디자이너 신혜영이 이끄는 분더캄머는 간결한 실루엣에 과감한 디테일을 그려낸다. 별다른 주얼리 없어도 포인트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정유미가 입고 나올 때마다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AVAM APPARTEMENT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더! 정유미를 비롯 김진경, 블랙핑크 제니, 손나은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아밤 아파트멍을 소개한다. 일상에서 즐기기 좋은 편안한 디자인의 텀블러 백과 셔츠 드레스는 그녀가 ‘윤식당 2’에 착용하고 나온 뒤로 수차례 매진 행렬이 이어지기도.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정유미, TVN_JOY 인스타그램, TVN 예능 ‘윤식당’ 시즌2 공식 홈페이지 동영상 캡처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Ʈ

NAVER TV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