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2.17. FRI

MEN’S CALENDER

가는 남자, 오는 남자

2017년, 여러 여자를 들었다 놨다 할 진짜 사나이들!

가는 이


김준수

JYJ 김재중 복귀의 기쁨도 잠시 이번엔 김준수가 입대했다. JYJ 완전체는 2년 뒤에 보는 걸로.


최승현

빅뱅의 맏형 ‘빙구탑’이 빅뱅 내 입대 첫 스타트를 끊었다. 누구보다 조용히 들어가서 그런지 갑작스러웠지만 몸 건강히 다녀오길! 시간아 빨리 흘러가주길 바라.




규현

예능돌 규현이 잠시 동안 예능 커리어를 멈출 예정. 슈퍼주니어의 막내이자 입대 마지막 주자로 2017년 입대를 앞두고 있다. 그의 달달한 목소리도, 예능에서의 깨발랄 모습도 잠시만 안녕.


황광희

광희의 도전은 현재진행형! 이번에는 군입대라는 새로운 도전을 맞이한다. 광희의 끼를 그 어떤 선임이 싫어할까? 부디 더욱 건강한 웃음으로 돌아와주길!.


옥택연

2번의 수술 끝에 공익에서 드디어 현역판정을 받아 입대한다. 이젠 삼시세끼 직접 해먹지 않아도 되니 좋은 거 맞겠지?





주원

엽기적인 그녀를 끝으로 주원이 입대할 예정이다. 얼마 핑크 연애소식으로 팬들에게 좌절을 안겨 준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한번 팬들을 좌절시킬 소식이라니.. 나빠요 주원.


지창욱

최근 여심 브레이커로 활발히 활동중인 지배우가 2017 국방의 부름에 응할 예정. 조각도 군대에 들어가는구나~ 그랬구나~.




오는 이


김현중(2월)

그에게 참으로 가혹했던 2015년, 누구보다 수척해진 모습으로 입대를 했던 김현중이 긴 아픔의 시간을 이겨내고 전역 소식을 알려왔다. 4월 팬미팅을 시작으로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하는 그. 전반전의 끝은 살짝 삐끗했지만 후반전만큼은 그 시작도 끝도 아름답기를!


박유천(8월)

2015년 뉴스에서 자주 봤던…. 박유천이 8월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최근 영화 ‘루시드 드림’으로 간접적인 복귀를 알렸지만 아직 그가 넘어야 할 산은 한 두 개가 아니니 8월 이후 그의 행보를 지켜봐야 할 듯 하다.


이승기(10월)

누나들에게 너는 내 여자라고 외치던 ‘프로 반말러’ 이승기가 10월 전역한다. 최근 살이 통통히 오른 충격적인 근황 사진으로 밝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팬들을 안심 시켰지만 그와 동시에 그리움 지수도 한층 올려버렸다. 군대 내에선 ‘짐승기’라고 불릴만큼 몸도 좋아졌단다. 누나들 그만 속 끓이고 빨리 전역해줄래~





유노윤호(4월)&최강창민(8월)
언제나 너무 멋진 남자가 봐도 반하겠는 동방신기가 각각 4월 8월에 전역 소식을 알릴 예정. 올해부터는 그들의 음악도 연기도 랩도 원 없이 볼 수 있다니 벌써 감동.




은혁(7월)&동해(7월)최시원(8월)

‘전역돌’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막내의 입대를 놀리듯 은혁, 동해, 최시원이 연이어 제대한다. 아직 규현이 보낼 준비도 안됐는데 이거 웃어야 해 말아야 해? 그래도 3명씩이나 돌아와 준다니 일단은 웃는 걸로!

CREDIT

ASSISTANT EDITOR 이규원
PHOTO 김준수, 이승기, 은혁, 주원, 지창욱, 최승현, 황광희 인스타그램, 중앙DB, 규현, 옥택연 트위터, 김현중, 동방신기 공식 페이스북
ART DESIGNER 기소을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