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헬스/다이어트

2017.05.19. FRI

숨쉬기의 신세계

코숨밴드가 뭐에요?

미세먼지로 코 막힘은 더해가고 봄만 되면 찾아오는 알레르기 비염으로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신박템 등장! 이름부터 눈길을 끄는 ‘코숨밴드’가 그것. 붙이기만 해도 숨쉬기의 신세계를 볼 수 있다는 코숨밴드를 에디터가 직접 체험했다

짜잔! 이것이 바로 코숨밴드. 디자인은 일반 밴드와 비슷.



엉덩이만큼 탱탱한 플라스틱 밴드의 탄력! 잘 문지르고 붙여야 떨어지지 않아요.



알고 싶다, 코숨밴드

Q 붙이기만 해도 코가 뚫린다?

A 밴드 가운데에 위치한 탄성력이 높은 플라스틱이 물리적으로 비강을 열어 공기의 유입량을 높여주면서 자연스럽게 코가 시원스레 뚫리는 것. 어떠한 약품처리도 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


Q 붙이는 정확한 위치가 있다?

A 코숨밴드를 붙일 때는 부착할 부위를 깨끗이 닦아내고 너무 아래도 위도 아닌 콧방울을 감싸는 위치에 붙일 것. 잘 붙어 있을 수 있도록 밴드를 부드럽게 문지르는 것도 잊지 말자. 


Q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

A 얼마 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비염이 심한 이상민이 사용해 화제가 된 제품은 약국에서도 살 수 있는 제품. 이와 흡사한 국내 제품은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2개 입에 8천원선.



에디터의 생생 팩트 체크

놀랍게도 붙이자마자 확실히 코가 좀 뚫린 느낌. 하지만 코의 유분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금방 떨어질 수 있어 접착력이 조금 아쉽다. 에디터가 체험한 코숨밴드는 미국 브랜드로 보통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아시아 여성의 코에는 살짝 큰 감이 있었다. 코 주변의 메이크업이 지워지긴 하지만 잠깐의 창피함만 참으면 제대로 숨쉬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그래도 코가 안 뚫린다고? 매일 아침 코 세척과 코숨밴드 사용을 즐긴다는 이상민의 시원한(?) 코 세척 영상을 참고해보자.



CREDIT

EDITOR 김지혜
PHOTO 인스타그램(@LSM_FANSTAGRAM, @SANGMIND32), MAC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