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헤어

2019.01.14. MON

HAIR BANG!

올해 참고해야 할 앞머리 스타일5

미용실 가기 전 주목! 글로벌 모델 & 인플루언서들의 앞머리 스타일을 참고할 것.


1. 컬리 뱅

꼬불 꼬불한 곱슬머리는 뱅 헤어가 어울리지 않다는 편견은 그만. 태생적 곱슬머리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앞머리를 내릴 수 있다. 컬리 뱅은 얼굴 윤곽을 더 또렷하게 보이게 만드는 효과 뿐 아니라 어떤 룩에도 레트로 무드를 더해준다.




2. 커튼 뱅

내추럴한 앞머리 스타일 혹은 브릿지 바르도를 연상시키는 프렌치 걸 뱅이라고도 불리는 커튼 뱅. 앞머리를 처음 자르는 이들이 가장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스타일 중 하나다. 앞머리를 눈 밑까지 길게 자른 후 바깥쪽으로 웨이브를 넣어주면 끝. 얼굴 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 내리는 앞머리가 얼굴을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3. 픽시 뱅

지그재그 앞머리 끝에 멋을 준 위니 할로우의 픽시 뱅. 록 시크한 매력의 뱅 스타일로 눈썹 위로 짧게 잘라 보이시한 매력을 더했다.




4. 텍스처 뱅

펌 헤어에도 긴 생머리에도 잘 어울리는 앞머리 스타일. 앞머리 끝에 굵은 컬을 줘 볼륨감을 더한 뱅 스타일이다. 이때 컬의 굵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




5. 블런트 뱅

앞머리를 뭉툭하게 툭 잘라낸 뱅 스타일.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겠다 싶어 도전했다가 낭패보기 쉬운 스타일이다. 앞머리 숱을 무겁게 내리는 스타일로 이마가 좁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눈썹 위로 짧게 자른다면 밝고 경쾌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ELLE US 'Instagram Is Trying To Convince Me To Get Bangs'를 참고해 작성했습니다.

CREDIT

에디터 전아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