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헤어

2018.02.16. FRI

SNS HOT ITEM

세상에서 가장 비싼 고데기

18k 금으로 만든 고데기다


헤어 기구 브랜드 GHD가 18k 금으로 만든 스페셜 에디션 고데기 라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전세계적으로 이 고데기는 70개 생산되었고 그 중 특별히 10개가 영국에 제공될 예정이라고 한다. 가격은 약 150만원 정도.





이 고데기는 갖고 싶다고 모두 구매할 수는 없다고 한다. 재정상태를 감안해볼 때 다행일지도 모른다. 그래도 18k 골드 고데기를 소유하고 싶다면? 20만원 선의 GHD 신상 골드 스타일러 제품을 구입하고(2월 19일부터 판매 예정) 제품 박스 안에 골드 티켓이 들어있기를 바라면 된다. 마치 찰리의 초콜릿 공장처럼 말이다. 만약 골드 티켓을 찾았다면, 온라인 사이트에 티켓 번호를 등록해 150만원 고데기의 당첨을 확인하면 된다. 간단하지 않은가? 당신에게 18k 금의 행운이 따르기를 바란다.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 웹사이트의 ‘ghd are launching the world's most expensive £1000 hair straightener’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CREDIT

글 VICTORIA JOWETT
에디터 김지혜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