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12.11. TUE

PINK IT UP

'분홍분홍'하게

<엘르> 시선으로 창조해 낸 핑크 메이크업과 핑크 패브릭의 완벽한 마리아주

정교한 꼬임 디테일의 드레스는 Dior.


덜 익은 체리부터 농익은 체리까지, 12가지 체리 핑크 컬러를 담은 Urban Decay 네이키드 체리 아이섀도 팔레트.


HIPPY PINKY VIBES
강렬한 색감의 핑크 피그먼트를 다량 함유한 섀도로 눈가를 물들여보자. 언더라인부터 얇게 바르기 시작해 아이 홀을 따라 눈썹뼈 바로 밑까지 둥글고 널찍하게 펼쳐 바른 다음, 펄이 가미된 핑크 화이트 섀도를 눈 앞머리에 살짝 터치해 주면 완성! 밸런스를 조절하기 위해 입술엔 립밤만 가볍게 발라 뉴트럴 톤을 유지할 것.



반짝이는 폴리우레탄 소재의 톱은 Balmain.


강렬하게 빛나는 발색력과 플럼핑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Guerlain 루즈 G 립스틱, N73.


SHOCKING POUT
시선을 잡아 끄는 핫 핑크 립으로 완성하는 오트 쿠튀르 메이크업. 립 스크럽을 사용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 다음
립 프라이머를 발라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질감을 완성한다. 샤프하게 깎은 립 펜슬로 입술의 외곽선을 먼저 그린 뒤, 치아에 묻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입술을 핫 핑크 색으로 가득 메워준다.



비즈와 레이스 디테일이 섬세한 드레스는 Stella McCartney.


공기 반 컬러 반의 텍스처로 가루 날림 없이 양 볼에 스미는 YSL Beauty 꾸뛰르 블러쉬, 08 푸시아 스틸레토.


ROMANTIC MUSE
매일 바르는 핑크 블러셔, 뭔가 색다르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은은하게 윤기가 흐르는 피부 위에 큼직한 브러시로 광대뼈부터 관자놀이까지, 평소보다 더 널찍하게 블러셔를 펴 바르세요.” 입생로랑 뷰티의 글로벌 뷰티 디렉터, 톰 페슈의 조언이다. 여기에 핑크뮬리 같은 섬세한 깃털 장식을 속눈썹 끝에 붙여 로맨틱 무드를 한껏 더해 보길.



부드러운 벨벳 드레스는 Balenciaga.


한 번의 스트로크로 깔끔한 라인을 그릴 수 있는 Dior 디올쇼 온 스테이지 라이너 워터프루프, 851 매트 핑크.


THE CRAYOLA QUEEN
이번 F/W 시즌 다수의 쇼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네온 라이너.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팁은? “펜슬보다 리퀴드 텍스처를 추천합니다. 눈을 감고 속눈썹 뿌리에 바짝 붙여 그리기 시작하세요.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를 향하는 방향이 그리기 편하죠. 그 다음 눈뜬 채로 거울을 보며 원하는 대로 기하학적 패턴의 셰이프를 그리면 됩니다.”



두 가지 다른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재킷은 Just Cavalli.


흐드러진 벚꽃 같은 Innisfree 리얼 컬러 네일, 6호 작은 벚꽃 핑크와 이국적인 느낌의 Modi 컬러 네일즈, 70 카프리 선셋.


PINK SYMPHONY
로열 웨딩 이래 품격 있는 네일 컬러로 자리매김한 페일 핑크를 비롯해 누드 핑크, 풍선껌 핑크, 딸기 우유 핑크, 체리 핑크 등 다채로운 핑크 매니큐어를 발라 손끝에 핑크빛 향연을 느껴보자. 메건 마클이 아닌 이상 훨씬 다양한 핑크를 누릴 자격이 있다!



실크 톱은 Emilio Pucci. 시선을 잡아끄는 빅 이어링은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영롱한 입자로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별빛이 내리는 반짝임을 선사하는 Make Up For Ever 스타 릿 파우더, 25 핑크와 스타 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108 버건디.


PINK SPARKLES
얼굴 전체에 글리터 입자를 흩뿌린 지암바티스타 발리 쇼에서 영감을 얻어 화려한 액세서리에 버금가는 ‘립 액세서리’를 완성해 보자. 관건은 글리터 입자의 고정력. 글리터 입자가 풍성하게 들어 있는 리퀴드 섀도를 바르거나, 쫀득한 립글로스를 풀처럼 바른 뒤 그 위를 미세한 글리터 입자로 가득 메워주는 것이 솔루션.

CREDIT

에디터 정윤지
글 VIRGINIE DOLATA
사진 MARC PHILBERT
스타일리스트 DE’BORAH DUTRAIN
모델 IONI GURALIUC
메이크업 LISA LEGRAND(AIRPORT)
헤어 PATRICE DELAROCHE(BE AGENCY)
매니큐어 TYPHAINE KERSUAL(ARTISTS UNIT)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