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11.15. THU

MY RED HOLIDAY

크리스마스, 빨갛고 반짝이게

톱 모델 김성희의 <나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 한 그녀만의 레드 홀리데이

캐롤이 울려 퍼지고 트리의 전구와 오너먼트가 반짝이는 집 안. 어쩐지 밖에 나가기도 싫은 연말의 어느 날 밤. 혼자 외롭게 보내기보단, 혼자여서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계획한 모델 김성희의 순간 순간을 캡쳐!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베이스 장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레드 쿠션이 크리스마스 옷을 입었다. 골드 빛의 모노그램을 입은 아르마니 레드 쿠션은 보는 것만으로 갖고 싶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오브제!


성희의 무결점 벨벳 피부는 ‘아르마니 투 고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연출한 것.


#조르지오아르마니 #레드홀리데이쿠션 #아르마니쿠션 #한정판



크리스마스의 립 메이크업은 두 말 필요없이 레드! ‘엑스터시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의 네 가지 컬러 중 성희는 ‘403 술탄 레드’를 선택했다.


#조르지오아르마니 #엑스터시샤인403 #술탄레드 #엑스터시샤인404 #레드레드 #한정판



마지막으로 뷰티 스타일링의 화룡정점, 향수를 입을 차례. 씨(Si) 향수의 뮤즈인 배우 케이트 블란쳇처럼 모던하고 당당한 여성성을 느낄 수 있는 ‘씨 패션 오 드 퍼퓸 홀리데이 에디션’을 뿌렸다. 레드 & 골드 패턴이 더해져 그 자체만으로 연말 분위기가 전해진다.


#조르지오아르마니 #레드홀리데이씨패션 #레드퍼퓸 #한정판



짜잔, 아르마니의 레드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전 제품 공개!


드라마틱한 홀리데이 시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아이 콰트로, 사랑의 아드레날린을 뛰게 하는 홀리데이 씨 패션 향수, 럭셔리 오브제로 재탄생한 아르마니 투 고 쿠션, 레드부터 누드까지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된 엑스터시 샤인 립스틱까지. 아르마니 레드 홀리데이, 같이 느껴 보실까요?


#조르지오아르마니 #레드홀리데이컬렉션 #한정판

CREDIT

사진 JDZ
에디터 김미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