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6.20. WED

ELLE PROMOTION

셀럽들의 민낯 자신감, 피테라 에센스

SK2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한 뒤 피부 운명이 바뀌었다는 그녀들과의 인터뷰

 

민낯이지만 자신감에서 비롯된 아우라를 발산하는 아리무라 카스미, 니니, 춘시아


지난 8일, 6명의 글로벌 셀럽이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민낯으로 촬영한 화보를 공개하며 시작된 SK2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미와 자신감을 위해서는 반드시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는 강박에서 탈피해 맑고 투영한 민낯의 아름다움을 여과 없이 표현하자는 취지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후 탕웨이를 비롯한 6명의 글로벌 셀럽이 앞장서 SK2 피테라 에센스로 준비한 민낯 화보를 과감하게 공개하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특히 아름다운 민낯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민낯 자신감을 키워준다는 점에서 최근 사회 이슈를 적절히 잘 반영했다는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민낯 자신감 획득!
글로벌 셀럽 3인과의 뷰티 인터뷰

SK2 민낯 아리무라카스미 BTS1

SK2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촬영 현장의 아리무라 카스미


Q SK2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반응이 궁금해요.
아리무라 카스미 처음에는 살짝 긴장됐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그넘 포토'의 사진 작가들과 함께 촬영한다는 것 또한 새로운 경험이었고요. '내 본연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스스로를 다독였고, 이런 마음가짐은 제가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당당하게 설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줬어요.



SK2 민낯 아리무라카스미 BTS2

SK2 피테라 에센스로 준비한 아리무라 카스미


Q SK2 피테라 에센스가 촬영에 도움이 되었나요?
아리무라 카스미 피테라 에센스는 자신감의 원천이 되어줬어요. 피테라 에센스로 스킨케어를 하면서부터 피부가 깨끗하게 변화하는 걸 느꼈고, 지금 이렇게 카메라 앞에 맑고 투영한 피부로 설 수 있게 됐죠.

 


SK2 맨얼굴 니니 BTS1

SK2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촬영 현장의 맨 얼굴 니니


Q SK2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반응이 궁금해요.

니니 처음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 대해 들었을 땐 정말 놀랐지만, 한편으로는 기대됐어요. 캠페인 전부터 SK2 피테라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피부 자신감이 있었거든요. 평소에도 가능하면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민낯으로 생활해서 언젠가는 꾸미지 않은 순수한 민낯으로 촬영하는 날이 오길 기다렸어요. 그런 의미에서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는 제게 완벽한 기회였어요.

 


SK2 맨얼굴 니니 BTS2

SK2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하는 니니


Q 촬영 준비 노하우와 SK2 유저로서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하는 특별한 팁이 있다면?

니니 그 어느 때보다 스킨케어에 집중했어요. 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철저하게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했죠. 그런 의미에서 피테라 에센스는 스킨케어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었어요. 특히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은 피테라 에센스를 적신 화장솜을 양볼에 팩처럼 올려 집중 케어를 해줬어요.

 


SK2 _BareSkinProject 춘시아 BTS

SK2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하는 춘시아


Q SK2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하며 피부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춘시아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를 알기 전부터 SK2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해왔어요. 20대 초반에 구입한 첫 스킨케어 제품이었기 때문에 더욱 익숙했죠. SK2 피테라 에센스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쭉 피부결은 물론 맑고 투영한 피부를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줬어요. 덕분에 피부를 그대로 드러내고 하는 첫 촬영이었는데 자신감 있게 임할 수 있었죠.



글로벌 셀럽 추천!
피테라 코튼 팩

 

SK2 피테라 에센스


아침저녁 피테라 에센스로 스킨케어를 하는 그녀들이 특히 애정하고 추천하는 활용법은 바로 '피테라 코튼 팩'. 피테라 에센스를 듬뿍 적신 화장솜을 피부에 올려놓으면 예민하고 자극 받은 피부가 즉각적으로 진정된다고. 평소보다 예민하거나 외부 자극을 많이 받은 날에는 냉장고에 보관한 차가운 피테라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셔 피부에 얹으면 진정 효과에 쿨링감까지 더해져 피부 온도가 낮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뜨거운 여름철, 건강한 피부 사수와 민낯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싶다면? 노메이크업 상태에서도 당당할 수 있게 된 셀럽들이 강력 추천하는 피테라 에센스와 사용팁을 참고하길!



6명의 셀럽이 SK2 피테라 에센스로 얻은 자신감으로 과감하게 민낯을 드러낸 이번 #BareSkinProject (#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은 SK2 홈페이지와 SK2 Online-Exhibiti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아라(프리랜서)
사진 SK-II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