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7.12.05. TUE

GO-TO FOR GLAMOUR

글래머가 되는 묘책

슈퍼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럿 틸버리가 12월, 한층 글래머러스해지는 묘책을 귀띔했다


글래머러스해 보이기 위한 당신만의 메이크업 팁은 입술을 도톰하게! 최대한 자신의 입술색과 가까운 립라이너를 선택해 입술의 자연스러운 윤곽을 따라 그릴 것. 입술산의 활 모양과 크기를 완전히 재구성할 수 있다.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것은 분야에 상관없이, 창의력 넘치는 사람들. 가령 코코 샤넬이나 헬레나 루빈스타인, 월트 디즈니, 스티브 잡스, 윈스턴 처칠, 에스티 로더…. 

연말을 위한 샬럿만의 시그너처 룩 할리우드 글래머!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40년대의 러시아 스파이에서 영감받았다. 가장 중요한 건 촉촉한 피부. 모이스처라이저로 피부 바탕을 만든 뒤 컨실러 펜으로 결점을 가볍게 감춘다. 밝은 브라운 컬러로 눈썹을 그리되 선명하고 각 잡히게 연출. 자신의 피부 톤과 맞는 레드 립스틱을 고른 뒤, 입술은 물론 치크 컬러로 활용한다. 웜 톤에는 샬럿 틸버리의 매트 레볼루션, 레드 카펫 레드 컬러를, 태닝 피부에는 키싱 립스틱, 소 마릴린 컬러를, 쿨 톤에는 핫 립스, 카리나 러브 컬러를 추천한다.




1 인스턴트 뷰티 글로우 팔레트, 49파운드, Charlotte Tilbury.

2 연말엔 레드 립이 진리. 클래식한 립스틱은 핫 립스, 카리나 러브 컬러. 23파운드, Charlotte Tilbury.

3 글래머러스한 헤어 스타일엔 볼륨이 필수. 레이지 걸 드라이 샴푸, 19파운드, Sam McKight Hair.

CREDIT

에디터 김미구
사진 GETTYIMAGESKOREA, BERESINER, SOPHIE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