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02.22. THU

BRINGTEN MY DAYS

환한 피부를 위하여

눈부신 햇살. 반갑긴 하지만 아무래도 신경 쓰이기 마련. 잡티 하나 없는 뽀오얀 피부를 위해!


1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피부 장벽 강화, 보습, 진정 효과를 모두 누리고 싶다면. 기존 리-뉴트리브 제품보다 100배 높은 순도의 튜베로즈 꽃잎 추출물을 얻어냈다.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래디언트 화이트 유스 크림, 39만8천원대, Estee Lauder.

2 무게감 -1g인 워터 타입으로 신속 정확하게 흡수된다. 감초 추출물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저자극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워터, 5만2천원대, Kiehl’s.

3 바르는 즉시 화사함과 수분감이 업! 피부에 닿으면 물로 변하는 젤 텍스처의 르 블랑 세럼, 17만6천원, Chanel.
4 사용 직전에 용기 입구를 비틀어 상·하단의 성분을 섞어 바르는 방식. 칙칙함과 탄력을 개선하는 유스 레볼루션 래디언스 컨센트레이터, 25만원, Amorepacific.

5 폭신한 마스크를 롤링해 각질을 제거한 다음 5분간 방치하고, 다시 따뜻한 물을 적셔 마사지하며 헹궈낸다.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거듭날 것.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레스큐 마스크, 3만5천원대, Fresh.

CREDIT

에디터 천나리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