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01.16. TUE

METAL LIP PALETTE

어디서든 시선 강탈, 메탈 립 팔레트

반짝이는 건 다 예뻐!

 


카일리 코스메틱 메탈 매트 립스틱 댄서 18달러(www.kyliecosmetics.com)


자글자글한 펄이 입술에 닿는 순간 평소보다 좀 더 입술이 도톰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 ‘댄서’라는 이름에 걸맞은 정열적인 와인 컬러로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텍스처에 반할 수밖에 없다.



더바디샵 메탈 립 리퀴드 플럼 티타늄018 1만원


뷰투버들에게 사랑받는 베스트 메탈 립 중 하나. 동양인을 타깃으로 출시한 컬러로 미세한 펄이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해준다. 입술에 톡 찍어 그라데이션하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풀 발색 시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밀크 메이크업 립 메탈 Slayer 24달러(www.milkmakeup.com)


텍스처가 가볍고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펄 끼임 현상도 없을 뿐더러 롱래스팅 효과로 간단한 음료나 음식을 먹고 난 뒤에도 처음과 같은 입술 컬러를 유지한다.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 온 리퀴드 립 311 스크림 섹시 4만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 되는 리퀴드 립스틱. 쨍한 메탈릭 핑크 컬러로 바르고 나면 얼굴이 환해 보이는 효과를 바로 경험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에스티로더, 더바디샵, 카일리코스메틱, 밀크메이크업, THEBEAUTYNERD, 인스타그램(@KYLIECOSMETICS, @ESTEELAUDERFRANKSTON)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