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7.10.15. SUN

PINK GOODNESS

예뻐지고 착해지고

핑크리본을 장착한 뷰티 제품으로 외면도 내면도 아름답게 꾸며보자


유방암 예방과 의식 고취를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의 달 10월. 에스티 로더 그룹은 대한암협회에, 헤라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캠페인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후원한다. 외면도 내면도 아름답게 가꾸는 방법, 이들 덕분에 어렵지 않다.



투명하게 물드는 컬러 립밤으로 각질을 잠재우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만들어볼 것. 17 핑크 리본 센슈얼 립세럼 글로우,
1호, 3만5천원, Hera.



촉촉함은 기본, 이후 바르는 제품들을 스펀지처럼 흡수해 주는 ‘노란 스폰지 로션’. 사랑스러운 핑크 리본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C 로고 참을 목에 걸었다.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5만7천원대, Clinique.



얼굴에 건강한 홍조를 드리워줄 로즈 핑크 컬러의 파우더와 미니 사이즈의 브러시. 핑크 피어니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 세트, 7만원대, Bobbi Brown.



6세대 갈색병이 핑크병으로 둔갑했다. 키 체인에 포함된 파란색은 유방암 진단을 받은 1% 미만의 남성을 상징한다고.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핑크 리본 에디션, 15만5천원대, Este?e Lauder.

CREDIT

에디터 천나리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0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