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7.10.11. WED

Brand New Box

아르마니 팝업 스토어, 아르마니 박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신개념 팝업 스토어, ‘아르마니 박스’가 베이징에 상륙했다. <엘르> 코리아가 다녀온 현장 대공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선보이는 신개념 팝업 스토어, ‘아르마니 박스’가 홍콩과 도쿄에 이어 베이징에 상륙했다. 공식 오픈 하루 전날, <엘르> 코리아가 다녀온 프리뷰 현장! 베이징의 이태원으로 통하는 싼리툰 한복판에 세워진 붉은색의 아르마니 박스. 가장 먼저 ‘유리(Yuri)’라는 이름의 붉은색 고릴라 조각상이 고객을 맞이한다. 아르마니 메종에 있는 미스터 아르마니의 페르소나인 블랙 고릴라 조각상을 재해석한, 오직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시그너처 캐릭터라고.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모든 제품은 물론이요, 최근 전 세계에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고릴라가 새겨진 립 마에스트로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한번에 체험할 수 있다. 페이스 디자이너들과 1:1 상담을 통해 맞춤 제품까지 컨설팅받을 수 있는 곳. “우리는 그 어떤 것도 벤치마킹하지 않아요.” 아르마니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늘 강조하던 바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아르마니 박스, 곧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기를!



시선강탈 레드 컬러로 SNS에서 난리인 화제의 쿠션. 얇고 가벼우면서 커버력까지 탁월해 아침 첫 화장에도, 낮 시간 수정 화장에도 최적인 아르마니 투 고 쿠션 SPF 23/PA+++, 8만9천원, Giorgio Armani.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GIORGIO ARMANI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0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