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뷰티 > 스타뷰티

2019.02.22. FRI

BLOOMING DAYS

예서 아닌 혜윤의 벚꽃 핀 화사한 봄날

청순한 소녀와 숙녀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얼굴, 깨끗한 피부, 정확한 딕션과 생생한 연기력, 섬세한 감정의 표현력까지 갖춘 배우 김혜윤의 벚꽃처럼 촉촉하고 화사한 봄날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김혜윤,김혜윤화보,김혜윤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3월호


김혜윤,김혜윤화보,김혜윤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3월호


김혜윤,김혜윤화보,김혜윤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3월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신제품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출시를 맞아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왕벚꽃’ 화보를 엘르(ELLE) 3월호에 공개했다.


배우 김혜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스카이캐슬>에서 매회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 역할을 소화하며 깨끗한 동안 피부로 주목 받았다. 이번 엘르(ELLE) 뷰티 화보에서는 드라마 속 강한 캐릭터와 달리,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벚꽃 요정으로 변신한 배우 김혜윤을 만날 수 있다. 생기 넘치는 피부와 꽃 모티브의 드레스를 입고 요정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막 피어난 벚꽃처럼 화사한 김혜윤의 피부는 이니스프리 신제품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으로 연출했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 주는 톤업 크림이다.


한편, 왕벚꽃 톤업 크림을 포함한 ‘제주 왕벚꽃 라인’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숨어 있던 핑크 생기를 되찾고 벚꽃톤 피부를 만들어 준다. 스페셜 아이템 4종으로 구성했으며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우 김혜윤을 생기 넘치는 벚꽃 요정으로 변신시켜준 ‘왕벚꽃’ 화보는 엘르(ELLE) 3월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박나영
사진 박현진
스타일리스트 원세영, 정미나
헤어 이선영
메이크업 이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