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5.25. FRI

STAR BEAUTY

이성경의 빛나는 순간

그야말로 지금은 성경 타임


역도 선수를 꿈꾸는 체대생 김복주, 욕심 많고 자부심 강한 신경외과 전문의 진서우, 짝사랑을 졸졸 따라 다니는 해맑은 가영. 역할은 각기 달라도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이성경은 모든 캐릭터를 그녀스럽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다가갔고 늘 성공적으로 작품을 마무리했다. 이런 그녀가  이번에는 드라마 ‘어바웃타임’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다. ‘복면가왕’과 수많은 예능에서 내비친 노래 실력은 이미 잘 알려진 바 있어 이번 역할도 찰떡같이 소화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속에서 입은 원피스며 바른 립스틱 등 뭐든 이슈가 되는 그녀. 뭐 하나 빼놓을 것 없이 완벽해 질투 날 법한 이성경의 뷰티 팁을 제니하우스 청담힐 강예원 부원장에게 물었다. 


Q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 메이크업 포인트는?
A 이성경의 사랑스러움과 순수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맑고 투명한 블러셔와 립 컬러죠.

Q 제작발표회 메이크업과 패션이 화제가 되었어요. 이날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주신다면?
A 눈을 또렷하게 만들되 깨끗한 느낌을 주려고 했어요. 성경씨의 회갈색 눈동자가 더욱 돋보이게요. 립은 글로시하게 만들어 입술이 더욱 도톰해보이는 효과를 줬죠. 피부는 워낙 깨끗해 쿠션으로 최대한 얇게 마무리했어요. 한마디로 소녀 같은 최미카엘라 역에 맞게 걸리시한 코랄 메이크업이라고 보시면 되요.

Q 평소 이성경의 메이크업을 담당할 때 꼭 지키는 루틴이 있다면?
A 성경씨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메이크업 전 수분 보충을 충분히 해주는 편이에요.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수분 에센스와 크림을 여러 번 덧바르죠. 이때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해요. 피부에 듬뿍 발라 충분히 흡수시킨 뒤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해요. 메이크업 할 때의 포인트는 ‘컬러’의 느낌이에요. 흰 피부라 밝은 피부 톤을 살릴 수 있는 투명함에 중점을 줘요.



제작발표회 당일 사용한 제품

레이어링 커버 쿠션 25g 3만2000원대, 스테인드 글라스틱 6호 레드 스피넬 2g 2만3000원대,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3호 쥬이시 로즈 8g 2만8000원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1호 탱글드탠저린 6g 3만원대 모두 라네즈.




메이크업 받는 순간까지 과즙미 팡팡터지는 이성경. 이렇게 이뻐도 되는 건가요?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게티이미지, 인스타그램(@HEYBIBLE, @KANGYEWON), 라네즈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