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타뷰티

2018.05.18. FRI

STAR BEAUTY

나, 정려원이야

드라마 ‘기름진 멜로’ 시작을 알리는 제작보고회 속에서 모습을 드러낸 정려원은 여전히 빛이 났다. 따라하고 싶은 그녀가 이날 바른 립 컬러는?




HAIR

이번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정려원이 선보이는 헤어스타일은 쇼디치컷이다. 정려원 헤어 스타일을 담당하는 순수의 이순철 대표는 무겁게 내려오는 뱅 헤어와 얼굴을 따라 언밸런스하게 흘러내려 오는 단계별 레이어컷이 포인트라고 말한다. 얼굴의 가로 폭이 좁아 자칫 얼굴이 길어 보일 수 있는 이들에게 볼륨감을 줄 수 있어 추천하는 스타일로 머리를 묶었을 때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기름진 멜로’ 제작보고회와 드라마 속에서 정려원은 느슨하게 뒷머리를 묶어 옆머리가 앞머리와 함께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했다. 포인트는 빗으로 깔끔하게 빗기보다는 손으로 묶어 머릿결의 텍스처를 살릴 것. 여기에 목을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드롭형 이어링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MAKE-UP

이전 작품 ‘마녀의 법정’에서 마이듬 검사로 활약하며 마크러시, 사이다 검사로 불렸던 그녀가 이번 작품 ‘기름진 멜로’에서는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단새우’역으로 변신한다. 제작보고회에서도 정려원은 러블리했다. 리본 디테일의 블랙 원피스에 레드 립을 발라 투명한 피부를 더 부각시켰다. 정려원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이명선 실장은 이날 비디보브의 매트 섀도 소바 브라운 컬러로 아이홀에 전체적인 음영을 넣어준 후 아이오섀도 브라운 라이킷 컬러로 쌍꺼풀 라인과 눈꼬리 부분을 딥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렇게 하면 눈매가 그윽해지면서 좀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다. 메이크업의 포인트였던 붉은 립은 비디보드의 립 컷 플루이드 벨벳 RD302 컬러로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더욱 도톰하게 연출했다.



려원’s Pick! 아이온 섀도 소바 브라운 8천원, 립컷 플루이드 벨벳 RD302 레드 시그널 2만원 모두 비디보브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SBS, 키이스트, 게티이미지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