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9.01.09. WED

WHITE BOOTS IN YOUR #OOTD

화이트 부츠 멋지게 신는 법 10

룩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비장의 아이템 슈즈! 화이트 부츠와 함께라면 겨울날의 코디 종결!



TIP 1
우아한 무드를 원한다면? 포인티드 토의 화이트 부츠를 선택할 것! 헤일리 비버의 룩처럼.


TIP 2
앵클 길이의 삭스 타입의 화이트 부츠 한 켤례는 그야말로 만능 슈즈다. 미디 길이의 컬러풀한 스커트에 매치하면 완벽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날렵한 토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부츠는 Zara.





발등 절개선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부츠는 Tibi.





TIP 3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님! 청청패션을 우아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화이트, 크림 쉐이드의 부츠를 더하면 된다.

TIP 4
보호 스타일의 화려한 프린트 + 맥시 롱 드레스 역시 화이트 부츠와 찰떡궁합이다.





데님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진주 장식의 부츠는 Nicholas Kirkwood.




컬러풀한 힐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부츠는 Neous.





TIP 5
밝은 톤의 워싱 데님과 블랙 부츠는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다. 덴마크 베이스의 패션 인플루언서 페르닐 테이스백처럼 라이트 워싱 데님이는 화이트 부츠를 매치해보시길.

TIP 6
편안한 화이트 부츠를 찾는다면 스틸레토 대신 청키한 힐 부츠가 정답! 화려한 프린트의 드레스를 근사하게 마무리해준다.





고급진 매력이 느껴지는 웨스턴 부츠는 Topshop.





화려하고 우아한 스커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질 청키 힐 부츠는 Maison Margiela.





TIP 7
데님과 부츠를 매치할 땐 롤업 디테일로 부츠를 드러낼 것. 이때 기장은 복숭아 뼈 언저리로 스타일링해 프로포션을 정돈해주자.

TIP 8
진리의 '화이트 팬츠 + 화이트 부츠' 조합! 손쉽게 미니멀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울 코트를 더해 화이트 아이템의 매력을 더욱 강조해볼 것.




스트레이트 핏 데님과 잘 어울릴 벨티드 디자인의 화이트 부츠는 Aquazzura.





크록 패턴의 화이트 부츠는 Attico.




TIP 9
글로시한 아우터, 체크 스커트, 레드 백처럼 톡톡 튀는 아이템을 매치했다면? 삭스 스타일의 화이트 부츠를 매치할 것. 좀더 가볍고 스포티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TIP 10
빅토리안 스타일의 레이스업 화이트 부츠는 룩을 좀더 시크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슈즈다.





로고 장식의 삭스 부츠는 Fendi.





레이스업 스타일의 화이트 부츠는 Miu Miu.



본 기사는 하퍼스 바자 영국판 “10 ways to wear white boots this winter” 웹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CREDIT

에디터 소지현
사진 하퍼스 바자 UK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