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08.07. TUE

ELLE PROMOTION

신비로운 칵투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

선인장의 자유분방함과 신비로운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칵투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의 새로운 모델들을 공개했다. 한편의 매혹적인 조각 작품 같은 이번 컬렉션은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

Yvan Fabing ⓒ Cartier



칵투스 드 까르띠에의 새로운 컬렉션

일반적으로 꽃을 주제로 한 주얼리들은 서정적이고 낭만적이며 가녀린 여성상을 반영해왔다. 그러나 그 꽃들은 결코 한 송이 만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없다. 미완의 아름다움을 거부하는 까르띠에는 과감하고 독립적이며 척박한 환경에 굴하지 않는 생명력을 지닌 사막의 꽃인 선인장을 메종의 꽃으로 선정하고, 이를 모티프로 한 현대적이면서도 구조적인 매력의 주얼리 컬렉션을 발표했다.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칵투스 드 까르띠에의 최신 컬렉션은 전통적인 영감의 원천과 대조적인 스타일로 완성된 플라워 모티프 주얼리를 통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유분방하면서도 대담한 실루엣을 통해 매혹적인 식물의 독특하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척박한 환경에도 굴하지 않는 사막의 꽃인 선인장은 얼어붙을 듯한 밤과 건조한 한낮의 열기에도 끈질긴 생명력을 이어오고 있다. 처음으로 태양이 떠오른 아침, 여린 꽃망울을 틔운 선인장은 찬란한 태양 빛으로 가득한 까르띠에 컬렉션을 통해 솔직하면서도 간결한 매력을 드러낸다. 섬세한 손길로 때 묻지 않은 태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까르띠에 주얼리의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느껴보자.



칵투스 드 까르띠에


라피스 라줄리, 크리소프레이즈,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우 골드 소재.

1 칵투스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2 칵투스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3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올 6월에 출시한 선인장 열매인 바바리안 피그(Barbarian fig)의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칵투스 드 까르띠에의 최신 컬렉션. 건조 기후에서 자생하는 다육 식물을 연상시키는 두꺼우면서도 뾰족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성취를 뜻하는 크리소프레이즈와 평온을 뜻하는 라피스 라줄리를 둥글고 부드럽게 세팅하여 한층 더 풍부한 느낌을 연출했다. 라피스 라줄리의 푸른 빛과 크리소프레이즈의 투명한 초록빛은 대비를 이루어 한여름 선인장의 신선한 느낌을 연상 시키며, 그린과 블루의 조화는 까르띠에 스타일을 상징적으로 나타냄과 동시에 메종의 주얼리 피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재탄생 시킨다. 다양한 스톤을 사용했음에도 각각의 스톤이 모두 눈에 띄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아름답다.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우 골드 소재.

1 칵투스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2 칵투스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4 칵투스 드 까르띠에 이어링


대담함을 잃지 않은 세련된 주얼러의 감각으로 탄생한 주얼리. 다이아몬드가 더해진 골드 꼬임 장식이 따끔거리는 선인장을 표현함으로써 한층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을 뒤엎어 뒤틀리듯 퍼져나가는 물결을 만들어낸 주얼리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녔다. 유려한 트위스트 라인과 투조 세공을 거친 골드, 그리고 다이아몬드는 선인장에 맺혀있는 섬세한 이슬방울들을 연상시킨다. 특히 칵투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의 신제품 중에서 가장 많은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눈부신 화려함을 자랑한다.



어벤추린,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우 골드 소재.

1 칵투스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2 칵투스 드 까르띠에 이어링


칵투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까르띠에 스타일로 조각된 스톤과 골드의 조화를 통해 자연을 은유적으로 표현하며, 뾰족하게 조각된 골드와 어벤추린 스톤은 덤불 속에서 자라는 작은 선인장들을 연상시킨다. 특히 다양한 빛깔의 그린 톤을 갖고 있는 어벤추린은 경도가 높은 스톤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극한의 환경을 견디는 선인장의 강인함을 상징. 어벤추린과 골드 조각은 다면으로 컷팅되어 빛에 따라 반짝이며, 이 두 컬러의 조화는 한층 더 우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네크리스는 중앙의 꽃 모티프를 잠금 장치로 사용하여 아름다움은 물론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착용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길이로 조정할 수 있다.



Yvan Fabing ⓒ Cartier
라피스 라줄리, 크리소프레이즈,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우 골드 소재의 칵투스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과 링



Yvan Fabing ⓒ Cartier
라피스 라줄리, 크리소프레이즈,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우 골드 소재의 칵투스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Yvan Fabing ⓒ Cartier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우 골드 소재의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Yvan Fabing ⓒ Cartier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옐로우 골드 소재의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



Yvan Fabing ⓒ Cartier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핑크 골드 소재의 칵투스 드 까르띠에 링과 칵투스 드 까르띠에 백



문의 번호: 1566-7277 (까르띠에 컨택 센터)



CREDIT

글/사진 CARTIER
디자인 이윤경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