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8.07.16. MON

THE HOTTEST HOLIDAY

시선 강탈

눈부신 햇빛처럼 강렬한 잔상을 남기는 컬러풀 비키니



가슴 아래의 넓은 밴드가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장한다. 머스터드 컬러의 비키니 톱은 4만9천8백원, 브리프는 3만9천8백원, 모두 Surfea.



색색의 라이닝이 돋보이는 에너제틱한 컬러 조합의 비키니는 23만원대, Rye by Net-A-Porter.



그래픽적인 컬러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키니 톱은 3만5천원, 브리프는 3만9천원, 모두 & Other Stories.



네온 컬러가 감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포티 비키니 톱은 3만9천원, 브리프는 3만5천원, 모두 COS.



여름 바다처럼 시원한 컬러에 눈이 시리다. 튜브 톱 비키니는 5만2천원, 하이웨이스트 브리프는 4만원, 모두 Solid Patterns.



로맨틱한 해변의 여인이 되기 위한 필수품! 프릴 장식의 비키니 톱은 2만9천원, 브리프는 1만9천원, 모두 H&M.



스트라이프 패턴의 복고풍 비키니 톱은 8만9천원, 브리프는 6만9천원, 모두 Daze Dayz.



비비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비키니 톱은 8만원대, 브리프는 8만원대, Solid & Striped by Net-A-Porter.



관능적인 바캉스 룩을 완성하는 선명한 레드 홀터넥 비키니 톱과 브리프는 가격 미정, 모두 Hermes.

CREDIT

에디터 이혜미
사진 하준우, IMAXTREE.COM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7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