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9.22. FRI

ELLE X HYUNDAI

모던한 스타일을 위한 탑 트렌드 룩

뛰어난 안목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당신. 새로운 시즌에 맞춰 당신의 개성을 살려줄 패션을 소개한다


당신만의 스타일을 찾는다는 것은 곧 당신의 개성을 드러낸다는 말. 자신만이 지닌 특정 기준으로 최신 런웨이의 트렌드를 읽는 당신은 예술가나 다름없다. 물론 그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당신만의 패션을 찾아, KONA와 함께 세 가지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모던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ELLE Korea가 제안하는 모던 스타일과 함께 볼드 스타일과 액티브 스타일도 같이 살펴볼 수 있다.


모던 스타일
지적이며, 심플한 것을 추구하는 뛰어난 안목을 지닌 당신. 이러한 당신에게 걸맞는 스타일을 살펴보자. 오전 회의에서부터 저녁까지 당신을 지켜줄 에스프레소 한 잔을 마실 시간을 포함한 당신의 스케줄은 빈 틈이 없다. 당신에게는 일을 지체할 여유조차 없다. 당신은 심지어 정신없이 일을 처리하면서도 그 속도에 보람을 느낀다. 빅토리아 베컴의 수트에서 느껴지는 라인, 틸다 스윈슨의 늘씬한 실루엣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자홍 색감의 반짝이는 빛을 떠올려보자. 수트가 그저 평범한 옷은 아니다.




코디 제안
당신이 그동안 알고 있었던 수트는 잊어라. 모던한 여성들은 화이트 색상의 기본 셔츠, 실키한 블라우스, 펜슬 원피스로 옷장을 한가득 메우면서도, 캘빈 클라인, 발렌시아가, 페라가모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와이드 트라우저 패션도 참고한다. “이번 트렌드는 매우 남성스러운 수트가 될 것입니다”라고 엘르의 패션 에디터인 미셸 두귀드는 말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직장인들에게 매우 적합한 것으로, 실제로 일을 할 때 입을 수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며 이를 제안하는 미셸은 도그투스나 그레이 체크를 트렌드의 핵심 패턴으로 손꼽는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패션을 원한다면, 진한 터키석 색상의 블레이저나 네이비 색상의 벨벳 수트를 시도해보자. 여기서 명심해야 할 것은 당신이 걸친 다른 옷들은 주로 심플해야 하는데, 몸에 딱 달라붙는 스타일은 피해야 한다는 점. “이건 한때의 유행으로 끝나지 않을 겁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재단의 스타일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법이죠”라며 미셸은 확신한다. 이것이야말로 바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패션이 아닐까.

시내 중심가를 돌면서 이 룩을 염탐하고 싶다면, Cos에 당신의 시선을 집중하라. 폴로넥 티, 두꺼운 펠트로 된 탑, 울 트라우저를 간절기 급강하하는 온도에 대비하여 준비해보자. 펜슬 원피스 안에 레이어드하거나, 셔츠를 빼 입을 때 속에 받쳐 입는 용도로써 롱라인 룩을 뽐낼 수 있다.

F/W 2017에서 직장인을 위한 패션 필수품을 손쉽게 업데이트하고자 한다면? ‘스테이트먼트 주얼리‘가 바로 그 해답. 당신의 악세사리가 더 눈에 띌수록, 미셸은 기뻐할 것이다. 여기서 ‘무난함’은 찾아볼 수 없다. 오버사이즈의 스테이트먼트 귀걸이나 화려한 디자인의 팔찌를 긴팔의 파인니트 점퍼 위에 착용해보자. 조금 더 돋보이고자 한다면 Emporio Armani도 함께 살펴보자.


새로운 시즌을 위한 선택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들로 당신의 감각을 업데이트하기 위해서는 오버사이즈 수트, 실버 부츠, 테슬 귀걸이와 같은 강렬한 느낌을 주는 패션 아이템들을 함께 믹스매치하라. 여기에 깊이감을 더하고 싶다면, 화려한 레더 스커트와 빅 실루엣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시도해보자.


궁극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모던한 트렌드는 계속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한다. 최신기술의 전자제품일지라도 화려한 부가기능 보다는 간결하고 세련된 제품을 선호하는 당신이라면, 매끈한 디자인과 시크한 인테리어 거기에 매력적인 첨단사양까지 장착한 KONA가 제격일 것이다.

“뛰어난 안목을 자랑하는 당신만큼이나 세련되고 매력적인 자동차”

헤드업디스플레이(HUD)를 장착한 첨단 주행 시스템을 갖춘 KONA는 스마트하고 멋진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다크나이트(Dark Knight), 우아한 그레이실버 톤의 KONA라면 당신의 모던룩을 완성해 줄 것이다.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길.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현대자동차 KONA가 더 궁금하다면? Click here

CREDIT

사진 현대자동차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