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겟잇 아이템

2017.09.22. FRI

ELLE X HYUNDAI

액티브한 스타일을 위한 데일리 패션 아이템

애슬레저만의 스타일 감각을 되살리면서 기능적인 면도 함께 고려한다면? 새로운 시즌에 맞춰 당신의 개성을 표현해줄 스타일을 소개한다


당신만의 스타일을 찾는다는 것은 곧 당신의 개성을 드러낸다는 말. 자신만이 지닌 특정 기준으로 최신 런웨이의 트렌드를 읽는 당신은 예술가나 다름없다. 물론 그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당신만의 패션을 찾아, KONA와 함께 세 가지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액티브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ELLE Korea가 제안하는 액티브 스타일과 함께 볼드 스타일과 모던 스타일도 같이 살펴볼 수 있다.



액티브 스타일

탄탄한 몸매와 스포츠를 좋아하는 당신은 언제든지 도전할 준비가 되어있다. 아무것도 당신을 방해할 수 없다. 이른 아침 운동부터 시작하는 빈틈없는 스케줄은 당신이 쉴새 없이 바쁘다는 것을 보여준다. 직설적인 성향을 지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당신의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패션. 기억을 더듬어보자. 리한나의 저 당당한 자태는 그녀가 즐겨입는 Fenty x Puma 라인 스포츠웨어 덕분이라는 것. 스포츠웨어에 도시적 감성이 어우러졌다.


여전히 현재진행형인 당신의 커리어. 패션에 있어서 만큼은 당신에게 타협은 없다. 카라 텔레바인에 주목하라. 그녀는 전통적 경향을 가진 스포츠웨어를 글리터링 아이템과 믹스매치할 줄 아는 뛰어난 안목의 소유자이다. 단색의 트랙슈트에서 럭셔리한 시어링 에비에이터 재킷, 비니, 선글라스까지 걸친 모습은 럭셔리 그 자체이다.  





코디 제안

애슬레져 스타일에 새로운 트렌드가 불어온다. 엘르의 패션 에디터인 미셸 드귀드는 프랑스의 원더 브랜드인 베트멍과 밀라노의 온 잇 브랜드의 오프화이트를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그들은 스포츠웨어의 모든 코드를 따다가 유러피안 스트릿 패션으로 완전히 탈바꿈시켰죠. 스포츠웨어 그리고 애슬레저 스타일은 역사적으로 아주 미국적인 곳에서 등장했지만, 그걸 비틀어서 전통적인 프레피룩 스타일에서 훨씬 쿨하게 만든 거죠.” 미셸 드귀드가 설명한다. “애슬레저 룩의 다양한 요소를 갖고 있지만, 매우 특별한 방법으로 혼합되어 새 생명을 얻게 된 겁니다.”


“에슬레져는 스포츠웨어의 모든 코드를 자체적으로 분석하고 유럽 스트리트 패션을 완전히 장악했죠. 이 스타일은 미국적일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프레피룩을 가미했다는 점에서 한층 더 돋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셸 드귀드는 설명한다. “애슬레저 룩은 다양한 요소들을 지니면서도 매우 특별한 방식으로 혼합되었다는 점에서 새로운 생명을 부여받게 됩니다.”   


이 패션을 소화하기 위한 핵심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모던 아이콘이기도 한 베트멍의 퍼퍼 재킷의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의 퍼퍼 재킷을 시내 중심가나 ASOS 온라인샵에서 찾아보자. 여기에 손 끝까지 내려오는 긴 소매의 엑스트라 롱 후드티도 놓칠 수 없다. 자라나 H&M 매장을 둘러보자. 금전적 여유가 있다면, Fenty & Puma를 놓칠 수 없다. 아이비 파크의 베이직 블랙 라인인 스포츠 캡(로고가 박 것일수록 좋다!), 여기에 반바지나 다리 옆선에 스트라이프가 그려진 럭셔리 라인의 트랙 슈트 트라우저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


미셸은 “옷들은 전부 오버사이즈이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예쁘게만 보이기 위한’ 옷은 아니겠죠.”


스니커즈로 스타일을 완성하자. 대신 “운동할 때 신는 실용적인 운동화가 아니라는 걸 명심하세요”라고 그녀는 덧붙인다. “일반 운동화보다는 훨씬 세련되어야 하겠죠.” 슈박스에서 방금 막 꺼낸 아디다스의 가젤과 같은 운동화도 함께 장만해보자.



새로운 시즌을 위한 선택

새로운 시즌에 걸맞게 당신의 적극적인 삶을 지원해줄 옷장을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당신의 기존 옷들에 가죽 후드티나 신상 신발이나 밝고 강렬한 색감의 비니 같은 톡톡 튀는 아이템들을 추가하라. 파카 없이 집을 나서지 마라. 아이비 파크에서 나온 이 올 블랙 파카를 추천한다.


뉴시즌을 위한, 당신의 적극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해줄 코디를 새롭게 정해보자. 기존에 입던 옷에 레더 후드티나 신상 슈즈, 산뜻한 색감의 비니 같은 생기 발랄한 아이템을 추가하라. 단, 파카 없이는 집을 나서지 말 것. 아이비파크의 올-블랙 파카에 도전해보자.




궁극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도심 속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당신은 실용적인 자동차가 필요하겠지만,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죠. 아침 피트니스부터 저녁 모임까지, 열정적인 당신에게 스타일리쉬한 KONA는 최적의 이동수단이 되어 줄 것이다.


“당신에게 실용적인 자동차가 필요하다 해도 스타일리쉬함을 포기할 수는 없다”


다이나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당신에게는 애시드옐로우(Acid Yellow), 라임색 톤의 KONA가 잘 어울릴 것이다. 끊임없는 에너지가 필요한 당신이라면 KONA를 눈여겨 보는 것은 어떨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현대자동차 KONA가 더 궁금하다면? Click here


CREDIT

사진 현대자동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