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11.08. THU

NEW MTV

2018 MTV EMA, 그녀들의 선택

두아 리파, 헤일리 스타인펠드, 카밀라 카베요에 이어 할시까지, 유럽을 뛰어넘어 전세계를 쥐락펴락하는 잘 나가는 스타들의 런웨이 ON & OFF!


DUA LIPA
‘올해의 베스트 팝’ 부분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두아 리파.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노래, 스타일까지,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그녀가 선택한 무대 의상은 생 로랑의 18 F/W 컬렉션 드레스!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시원한 클리비지 라인의 드레스가 똑단발 헤어스타일과 세련된 조화를 이룬다.




HAILEE STEINFELD
헤일리 스타인펠드는 이 날 펜디, 프라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랄프 앤 루소의 드레스를 차례로 선보이며 제대로 페스티벌을 즐겼다. 다소 어려운 네온 컬러의 드레스를 웨어러블하게 소화하기 위해 커머셜 라인의 카디건과 매치한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 뭘 입어도 사랑스러운 헤일리 스타인펠드의 스타일 모먼트가 궁금하다면 그녀의 SNS를 방문해보시길.




CAMILA CABELLO
아티스트, 노래, 뮤직비디오 부분에서 3관왕을 수상한 쿠바 출신의 가수, 카밀라 카베요. 남미 느낌을 물씬 풍기는 건강한 피부 톤을 부각시키기 위해 레드 컬러의 알렉스 페리의 새틴 드레스를 선택했다.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화려한 주얼리보다 크고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택한 점도 돋보인다.




HALSEY
몸매가 훤히 들여다 보이는 레이스 소재도 모자라 화려한 커팅 라인이 돋보이는 라이사 & 바네사의 드레스를 할시 아니면 누가 소화하리~! 걸 크러시 뿜뿜 하는 버즈 컷 헤어스타일에 섹시한 시스루 소재의 드레스를 매치하니, 야한기는커녕 쿨해 보이기까지 하다. 머리발이 완성하는 스타일링의 한 끗 차이를 감상하시길.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IMAXTREE.COM, 라이사 & 바네사 공식 홈페이지, 각 인스타그램(@MTV, @MTVEMA, @HAILEESTEINFELD, @HALSEY)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