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05.26. SAT

LOVE TIMOTHEE

주의, 출구 없음

'잘생쁨'을 새롭게 정의한 티모시 샬라메의 매력 보고서

이래도 반하지 않겠다고? 화이트 셔츠에 블랙 진으로 여심 저격,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티모시. 여기에 해맑은 미소로 ‘심쿵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예답게 수많은 남성복 디자이너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티모시. BFI 런던영화제에서 벨루티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넥스트 스타일 가이로 거듭나고 있다.



평소 데님 팬츠에 스니커즈로 내추럴한 스타일을 즐기는 티모시. 함께 연출한 백팩 때문인지 잔망스러운 학교 선배 포스를 폴폴 풍기며 매력 발산 중.



뉴욕 스트리트에서 포착했다. 영화 촬영 중 커피 한 잔과 음악 감상으로 여유를 즐기고 있는 티모시.



택 있는 수트마저 근사하게 소화한 티모시. 셔츠 대신 티셔츠를 선택해 담백하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



슬림 핏 수트로 드레스업을 즐기는 티모시. 아카데미 시상식 역사상 ‘최연소 남우주연상 후보’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오찬에 참석한 모습.



베스트 수트상을 주고 싶은 티모시. 모노톤의 슬림 핏 수트에 컬러감 있는 넥타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훈훈한 미소로 마무리.



블랙 턱시도를 근사하게 소화한 티모시 샬라메. 여유로운 애티튜드와 함께 레드 카펫에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CREDIT

에디터 이주이
사진 GETTYIMAGESKOREA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6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