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05.24. THU

IN THE MOOD FOR CANNES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군 칸의 여왕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라이크를 받은 셀러브리티는 누구?

 KENDALL JENNER



Kendall(@kendalljenn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칸’이라는 간단한 설명과 브랜드 정보만 있어도 충분하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뇌쇄적인 미소 하나로 칸을 점령했다. 단 두 장의 사진으로 칸의 여왕으로 등극한 켄달 제너의 라이크 개수는 무려 4백1만여 개. 유명 셀러브리티도 함부로 넘볼 수 없는 숫자다.




BELLA HADID



??(@bellahadid)님의 공유 게시물님,


??(@bellahadid)님의 공유 게시물님,

어두운 그늘에 가려진 사진일지언정 벨라 하디드의 인기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다. 불가리 주얼리와 디올 드레스의 힘이랄까. 지금 제일 잘 나가는 셀러브리티의 좋아요 개수는 1백44만 개! 사진을 나눠 올리지 않았다면 훨씬 높은 반응을 얻었을 지도.




CHIARA FERRAGNI


평범한 칸 모먼트는 거부한다. 인스타그램 스타는 포토 존의 선택부터 남다르다. 남편 페데즈와의 애정 넘치는 사진으로 79만 8천 개의 좋아요를 받은 키아라 페라그니.



JESSICA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의 초청을 받고 칸의 여왕으로 등극한 제시카.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엮어놓은 듯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시폰 소재의 드레스가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의 예상치 못한 칸의 방문에 SNS는 떠들썩. 여러 장의 드레스 사진은 곧장 55만 6천여 개의 좋아요로 이어졌다.언니가 왜 거기서 나와?




LUPITA NYONG


여러 겹으로 몸을 감싼 드레스를 시원하게 날린 루피타 뇽. 순간 포착의 결과물은 50만 6천 개의 좋아요!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