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8.04.27. FRI

NEW WEDDING TREND

뉴욕 브라이덜 위크의 지금

2019 뉴욕 브라이덜 위크 기간에 포착한 아름다운 웨딩 모먼트 5

Reem Acra

“하늘 바람이 너희 사이에서 춤추게 하라” 칼릴 지브란의 시를 인용했다. 하얀 꽃밭을 머리 위로 옮겨놓은 듯 생동감 넘치는 화관과 손목 위를 감고 있는 장미 덩굴, 아사 모사한 드레스 위를 우아하게 수놓은 아플리케 장식까지, 몸 위를 감싼 순백의 꽃바람이 로맨틱한 웨딩 판타지를 선사한다.



Watters

와터스는 지금 브라이덜 컬렉션 준비에 한창. 드레스의 마무리 작업 영상을 찍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 땀 한 땀 장인의 손길이 깃든 드레스는 과연 어떻게 완성됐을까?



Lela Rose

결혼은 현실이다! 스트리트를 런웨이로 활용해 ‘쿨’한 웨딩 신을 선보이는 릴라 로즈의 친근한 무대를 감상하시라. 평소 길거리에서 보기 어려운 웨딩 드레스 모두가 2019년도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이다. 그녀의 고상한 상상이 현실이 됐다.




Shake it in #Rivini ?? Stewart ??xoRV #ritavinieris #nybfw #spring2019 #collection

Rita Vinieris(@ritavinieris)님의 공유 게시물님,

Rita Vinieris

럭셔리한 소재를 심플한 실루엣 속에 녹여내는 데에 탁월한 장기를 보이는 리타 비니어리스의 사랑스러운 칵테일 드레스를 착용한 모델. 프린지 디테일을 활용한 깨알 댄스도 잊지 않았다.



Monique Lhuillier

화려한 웨딩 드레스를 입고 한낮의 도시를 정처 없이 달리는 여자라니. 보는 것만으로도 어떤 사연을 갖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은가. 거기에 티 없이 맑은 환한 미소까지 지니고 있다. 완벽한 한 컷을 위한 광고 촬영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모니크 륄리에.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