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패션 하우투

2017.06.19. MON

MILITARY CRUSH

카무플라주 프린트가 섹시해

잇걸들이 카무플라주 프린트로 전격 위장했다

2017년의 카무플라주 프린트는 이토록 섹시하다. 벨라 하디드, 카일리 제너, 사라 스나이더 등 잇걸들이 걸파워를 보여주기 위해 합심이라도 한 듯 일제히 여군 모드에 돌입했다.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오프숄더 톱으로 걸크러쉬 제대로 유발하는 벨라 하디드.

 

 

보이시한 카무플라주 팬츠와 날렵한 힐의 궁합은 언제나 성공하는 패션 공식이다.

 

 

여군인지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사라 스나이더의 룩. 귀여운 외모로 카무플라주를 전격 소화했다.

 

 

계속되는 그녀의 카무플라주 사랑.

 

 

카무플라주 프린트를 즐겨 입는 또 한 명의 잇걸 카일리 제너. 톱에 과감한 크기의 메탈 벨트를 매치했다.

 

 

그녀는 최근 직접 운영하는 더 카일리 숍(@kylieshop)을 통해 카무플라주 프린트의 비키니와 트레이닝 팬츠 등이 포함된 ‘카모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지만, 카모 컬렉션이 플러그드뉴욕의 제품과 유사하다는 카피 의혹이 제기된 상태. 얼마 전, 포브스에서 선정한 ‘수입이 가장 많은 100명의 스타’에 가장 어린 나이로 이름을 올린 그녀이기 때문에 더욱 안타까운 현실이다. 

CREDIT

에디터 이예지
사진 인스타그램(@BELLAHADID, @SARAHFUCKINGSNYDER, @KYLIEJENNER, @KYLIESHOP, @PLUGGEDNYC)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