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금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발이야기
알아두면 연말 모임에서 쓸모 있을 거예요. 11월, 패션브랜드에서 쏟아낸 다양한 신발이야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프라다 로고를 새긴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


✓12월 4일부터 프라다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
지난주, SNS 피드를 뜨겁게 달군 지드래곤과 나이키의 합작,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입대 전 나이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던 그는 제대 후 아주 빠르게 ‘왕의 귀환’을 성공적으로 알렸어요. 한국 뮤지션으로는 최초로 진행된 나이키와의 협업, 그 장소가 대한민국 서울이라는 점, 세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이 컬래버레이션이 내포하는 의미는 생각보다 더 대단합니다. 발매 전날 나이키 매장 앞을 길게 줄 세운 지드래곤의 나이키는 최대 1000명까지 줄이 이어졌다니. 대단하죠? 1000명 줄 세우는 지드래곤의 나이키
」


1988년 8월 18일생인 지드래곤은 자신의 브랜드인 피스 마이너스 원(PEACEMINUS ONE)과 함께 88년 올림픽을 기념하는 평화의 문 앞에서 자신의 컴백을 알렸습니다. 심지어 피스 마이너스 원의 심볼인 데이지 꽃은 8시 방향에서 꽃잎이 하나 떨어져 있고,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그냥해’로 번역한 나이키의 ‘JUST DO IT’ 슬로건은 1988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죠. 정말 기막힌 우연 아닌가요?


✓한 가지 더,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는 스우시의 컬러에 따라 세 가지 버전으로 나뉘는데 옐로는 프렌즈 & 패밀리 버전으로 88족, 레드는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818족, 그리고 화이트는 전 세계 글로벌에서 23일 공식 출시되었어요. 슈즈의 공식 발매 가는 21만9천 원. 하지만 리셀가는 15배까지 치솟고 있다는 이야기!
「
청담동 며느리 룩의 정석. 살바토레 페라가모
」

이름하여 'My Vara'!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바라 슈즈는 올해 런칭 40주년을 맞이한 #FollowVar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퍼스널라이제이션 프로젝트를 기획했어요. 페라가모의 상징적인 컬러인 립스틱, 본본 핑크, 블랙 컬러의 바라 슈즈에 이니셜 또는 하트와 별 장식을 선택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죠.
✓전 세계 선택받은 25개의 매장에서 진행되는데 그 중 서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광주, 롯데 본점에서도 11월 28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올해 열심히 달려온 당신을 위해, 2020년도 잘 부탁한다는 의미를 담아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 어떨까요?♡
Credit
- 에디터 이재희
- 사진 NIKE/ PRADA/ CONVERSE/ SALVATORE FERRAGAMO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