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ST joongang

> 고객센터 > 애독자 엽서

애독자 엽서

ELLE와 ELLEgirl 은 여러분의 한마디 한마디를 더욱 더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

ELLE와 ELLEgirl 을 사랑하는 독자들이 보낸 칭찬과 충고의 메시지, 엘르와 나누고 싶은 의견을 온라인 애독자 엽서에 적어 보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 중 일부를 선정하여 엘르 편집부의 정성어린 마음이 담긴 소정의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제목 8월호다운 신선함 가득 엘르!
작성자 송한희 작성일 2017-08-06 19:38
엘르 8월호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건 시계와 가방이었는데요. 유독 눈에 들어오는 제품들이 많아서였던 것 같아요! 쿠론과 협업한 아티스트 헨릭 빕스코브의 테마 ''캐릭터''가 인상깊었습니다. 정유미가 ''윤식당''에서 쓰고 나왔을때 아! 이쁘다하고 눈여겨봤던 선글라스 젠틀몬스터!가 그와 함께 콜라보 작업을 한것도 반가웠습니다! 디자인의 세계가 이런식으로 탄생한다는 것도 놀라웠고 요가, 수면 등 결국 본능적인 영감에 의해 태어나는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일으키는 물건으로 만들어진다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샤넬의 뮤즈 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아주 살짝 한 컷만 만나 조금 아쉬웠네요~ ^^ 다음호에선 애견관련제품과 인테리어관련소식도 보다 많이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상호 : 허스트중앙(유)    대표자 : 윤경혜    사업자등록번호 : 104-81-5528    통신판매입신고 : 중구 0518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번지 페이스토빌딩 10층    팩스 : 02.542.3920
copyright(c) 2012 hearst joongang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