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ST joongang

> 고객센터 > 애독자 엽서

애독자 엽서

ELLE와 ELLEgirl 은 여러분의 한마디 한마디를 더욱 더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

ELLE와 ELLEgirl 을 사랑하는 독자들이 보낸 칭찬과 충고의 메시지, 엘르와 나누고 싶은 의견을 온라인 애독자 엽서에 적어 보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 중 일부를 선정하여 엘르 편집부의 정성어린 마음이 담긴 소정의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제목 엘르 애독자입니다.
작성자 양혜수 작성일 2017-05-25 16:10
엘르를 항상 애독하는 열혈 애독자입니다. 애독자엽서는 2번째 쓰네요. 전에 썼을때 상품에 당첨이 안되서 그냥 읽기만 하다가 이번에 한번 더 용기를 내서 애독자엽서를 보냅니다. 표지가 너무 마음에들어서 이번달꺼는 다른잡지보다 맨 앞에 두고 매일 보고 있습니다. 배두나는 연기도 잘하지만, 그 특유의 표정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슈퍼우먼 신드롬.. 기사를 읽고 많이 위안을 받았습니다. 요즘 너무 힘들어서 ... 엉엉 울고 싶은 심정이었거든요. 잡지를 읽고 위안을 얻을 수 있어 행복합니다. 항상 앞으로도 좋은 기사 부탁드려요.

상호 : 허스트중앙(유)    대표자 : 강주연    사업자등록번호 : 104-81-5528    통신판매입신고 : 중구 0518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번지 페이스토빌딩 10층    팩스 : 02.542.3920
copyright(c) 2012 hearst joongang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