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ST joongang

> 고객센터 > 애독자 엽서

애독자 엽서

ELLE와 ELLEgirl 은 여러분의 한마디 한마디를 더욱 더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

ELLE와 ELLEgirl 을 사랑하는 독자들이 보낸 칭찬과 충고의 메시지, 엘르와 나누고 싶은 의견을 온라인 애독자 엽서에 적어 보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 중 일부를 선정하여 엘르 편집부의 정성어린 마음이 담긴 소정의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제목 컬러 플레이
작성자 전경숙 작성일 2018-03-29 17:26
"알록달록한 색 조합이 멋스러운 새 시즌 컬러 블로킹 백"의 기사를 잘 봤습니다. 가방은 여자의 자존심이라고 하는데 저는 그간 그렇게 큰 관심을 갖질 않았답니다. 엘르를 자주 들여다 보면서 가방에 대해서 깊이있게 알아가다 보니 드디어 어떤 가방을 들어야 할지 이젠 제법 관심사로 여겨지게 되네요. 여자들은 다 관심을 갖게 되는데 왜 나는 그렇지 않는가 하고 의문스러웠는데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었나 봅니다. 몰라서 그랬었던 것 같아요. 이번호에 나온 새 시즌 컬러 블로킹 백을 보니까 하나쯤은 나의 만족을 위해 들어야 할 것 같아 이리저리 행복한 고민에 빠졌어요. 백화점에 갈 필요도 없이 엘르잡지를 보고 고를까 해요. 시간도 절약되고 유행은 따놓은 당상 아니겠어요. 앞으로도 유행의 길을 잘 알려주는 엘르잡지를 보고서 쇼핑을 해야 하겠어요. 자존심은 가방으로 챙긴다고 하는데 들고서 힘 팍팍 줄게요. 산뜻하고 예쁘네요.

상호 : 허스트중앙(유)    대표자 : 강주연    사업자등록번호 : 104-81-5528    통신판매입신고 : 중구 0518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번지 페이스토빌딩 10층    팩스 : 02.542.3920
copyright(c) 2012 hearst joongang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