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ST joongang

> 고객센터 > FAQ

FAQ

자주찾는질문 BEST 5

[엘르온라인] 엘포인트 적립제란 ?
엘르&엘르걸에서는 서비스를 애용하시는 회원님께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포인트 제도를 도입 및 운영 중에 있습니다.
포인트 제도는 서비스 운영 상황에 따라 제도에 대한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공지를 통해 포인트 제도 변경을 회원님께 알려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 > 포인트정책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엘르온라인]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엘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함, 회원가입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찾으 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 모니터링] 인턴/어시스던트 지원을 하고 싶어요
인턴/어시스턴트 관련 문의는 엘르 홈페이지(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해당 내용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단, 업무 상황에 따라 문의 처리는 통상 걸리는 문의 처리 기간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벤트]엘르 코리아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며 연락이 왔습니다.
최근 엘르 코리아의 이벤트를 사칭한 전화 고지가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엘르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공식적인 이벤트는 elle.co.kr 이벤트 섹션 또는 엘르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하오니,소중한 독자 분들께서는 피해가 없으시도록 유념 부탁 드립니다.

*엘르 코리아 사칭 대응법*
위 내용과 유사한 접촉을 받으시면 아래와 같이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1. 개인정보는 절대 노출하지 말아주세요.
2. 사칭 연락을 받으시면 엘르 웹사이트 내 1:1문의를 통해 제보 부탁 드립니다(1:1문의 바로가기 ▶http://www.elle.co.kr/Common/1vs1.asp).

감사합니다.
처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상호 : 허스트중앙(유)    대표자 : 윤경혜    사업자등록번호 : 104-81-5528    통신판매입신고 : 중구 0518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번지 페이스토빌딩 10층    팩스 : 02.542.3920
copyright(c) 2012 hearst joongang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