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ST joongang

> 고객센터 > FAQ

FAQ

자주찾는질문 BEST 5

[엘르온라인] 엘포인트 적립제란 ?
엘르&엘르걸에서는 서비스를 애용하시는 회원님께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포인트 제도를 도입 및 운영 중에 있습니다.
포인트 제도는 서비스 운영 상황에 따라 제도에 대한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공지를 통해 포인트 제도 변경을 회원님께 알려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 > 포인트정책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엘르온라인]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엘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함, 회원가입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찾으 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 모니터링] 인턴/어시스던트 지원을 하고 싶어요
인턴/어시스턴트 관련 문의는 엘르 홈페이지(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해당 내용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단, 업무 상황에 따라 문의 처리는 통상 걸리는 문의 처리 기간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벤트]엘르 코리아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며 연락이 왔습니다.
최근 엘르 코리아의 이벤트를 사칭한 전화 고지가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엘르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공식적인 이벤트는 elle.co.kr 이벤트 섹션 또는 엘르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하오니,소중한 독자 분들께서는 피해가 없으시도록 유념 부탁 드립니다.

*엘르 코리아 사칭 대응법*
위 내용과 유사한 접촉을 받으시면 아래와 같이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1. 개인정보는 절대 노출하지 말아주세요.
2. 사칭 연락을 받으시면 엘르 웹사이트 내 1:1문의를 통해 제보 부탁 드립니다(1:1문의 바로가기 ▶http://www.elle.co.kr/Common/1vs1.asp).

감사합니다.
[매거진 모니터링] 해외통신원을 하고 싶어요
해외통신원 관련 문의는 엘르 홈페이지(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해당 내용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단, 업무 상황에 따라 문의 처리는 통상 걸리는 문의 처리 기간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매거진 모니터링] 패션에디터가 되는 방법과 채용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일반 대기업과 달리, 잡지사는 공채가 많지 않습니다.
우선 충원 시기가 일정치 않은 데다가 충원 인원이 한 두명 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지요.
신입 패션 기자의 경우, 기존에 엘르의 패션 어시스턴트로 활동하다가 기자로 발탁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패션 어시스턴트는 대학 졸업자 혹은 4학년 재학생으로서 화보 컬럼이나 제품 촬영,
제품 픽업 및 반납 등등의 일을 하면서 엘르 기자로서 필요한 업무들을 익히게 됩니다.
패션 어시스턴트 역시 기자로서의 자질,
즉 패션에 대한 관심과 스타일링 감각, 꼼꼼함과 체력적인 요건을 가진 사람들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매거진 모니터링] 피처에디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처 에디터가 되고 싶다면 어떻게든 잡지사에 발을 들여놓는 게 관건입니다.
정공법은 각 잡지사에서 신입 기자를 공채로 모집할 때 도전하는 것입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 잡지 판권에 있는 에디터의 이 메일을 접수한 후,
어시스트라도 되고 싶다며 공격적으로 졸라 보도록 하세요.
전공은 크게 상관없으나 문과쪽이 아무래도 글과 더 친하니까 선호하는 편이고,
대학 학보사의 기자 경력이 있어도 플러스 요인이 됩니다.
또 영어나 불어 같은 외국어를 하나 정도는 능숙하게 하는 것도 에디터로서의 요건입니다.
패션지의 피처 에디터라면 외국 출장을 가거나, 외국인들과 인터뷰를 할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역시 글재주입니다.
요즘은 편집팀에 바로 투입되어서 글을 쓰는 똑똑한 에디터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블로그나 지면 상으로 멋지게 쓴 글들을 모아 포트폴리오를 준비해 두는 것도 요령입니다.
[매거진 모니터링] 기사에 나온 제품들의 구입처가 궁금합니다.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보통 제품 문의처나 사진 크레딧 등 각 컬럼에 관한 정보는 책이 접히는 라인을 따라 세로로 적혀 있습니다.
패션 화보의 경우엔 그 화보의 가장 마지막 페이지의 왼쪽 끝 부분에, IN STYLE이나 ELLE LOOK 컬럼의 경우에도 왼쪽 여백에 제품 문의처들이 나와 있죠.
잡지에 나온 제품 문의처는 각 브랜드의 홍보실이거나 홍보 대행사이므로 이 곳으로 문의하시면 매장 위치, 제품 가격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페이지 1 마지막페이지
상호 : 허스트중앙(유)    대표자 : 윤경혜    사업자등록번호 : 104-81-5528    통신판매입신고 : 중구 0518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번지 페이스토빌딩 10층    팩스 : 02.542.3920
copyright(c) 2012 hearst joongang all right reserved